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베일드 엑스퍼트 출시일 | 베타 테스트 정보 정리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3. 6. 17:25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베일드 엑스퍼트 출시일 | 베타 테스트 정보 정리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혁신적인 폭파 미션을 경험해보세요. 벽을 오르고 구르며 상대를 물리치는 능력을 발휘하세요. 자기장이 줄어들고 스캔 수류탄이 등장하여 전투를 더욱 치열하게 만듭니다. 라운드마다 모이는 자금으로 무기 및 전략적인 아이템을 구매하고, 팀원들과 협동하여 강력한 전략을 구상하세요.

 

 

베일드 엑스퍼트 출시일 | 베타 테스트 정보 정리

 

지난 2일, 넥슨게임즈는 PC 슈팅 게임 '베일드 엑스퍼트(VEILED EXPERTS)'의 넥슨닷컴 서비스를 공개하고 파이널 베타 테스트 사전신청을 시작했습니다.

 

 

이번 테스트는 3월 30일부터 4월 6일까지 국내 및 글로벌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스팀에 이어 넥슨닷컴 서비스도 추가로 오픈하여 국내 이용자들의 접근성을 높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넥슨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사전 신청 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스팀 서비스 이용자들과도 함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답니다.

 

 

파이널 베타 테스트를 신청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맥북 프로', '아이패드 프로', '에어팟 맥스', '에어팟 프로', '넥슨캐시'를 선물하며, 테스트 시작 후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FBT 아너드 세트' 인게임 아이템 3종을 제공합니다.

 

 

'베일드 엑스퍼트'는 싸우는 PC 슈팅 게임으로, 각자의 고유한 개성과 특성을 지닌 요원들이 등장하며, 역동적이고 전략적인 슈팅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해요!!

 

 

이번 테스트에서는 3:3 폭파미션, 개인전, 팀 데스매치 등 새로운 모드와 신규 캐릭터, 맵, 무기 등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입니다. ㅎㅎ

 

 

 

출시 예정일은 2023년으로 등록되어 있는 베일드 엑스퍼트.. (정확한 날짜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어요)

 

 

 

 

 

베일드 엑스퍼트 파이널 베타 테스트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에서 파이널 베타 테스트 일정을 확인하여 주세요!

 

 

 

KST: 3/30 16:00 – 4/6 16:00 (한국시간)

 

3월 30일부터 4월 6일까지가 베일드 엑스퍼트 파이널 베타 테스트 기간이 되겠네요.

 

 

 

 

 

많은 분들이 베일드 엑스퍼트 파이널 베타 테스트를 기다리고 계신것 같은데요. 과연 이번 테스트에서는 어떤 평이 나올지 궁금해지네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베일드 엑스퍼트 출시일 | 베타 테스트 정보 정리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