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퀴지니어 - 요리 식당 로그라이트 던전 크롤러 경험해보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2. 22. 11:48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퀴지니어 - 요리 식당 로그라이트 던전 크롤러 경험해보기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퀴지니어 - 요리 식당 로그라이트 던전 크롤러 경험해보기

매우 귀엽고 맛있는 로그라이트 던전 크롤러!

 

이것이 진정한 "액션" 로그라이크다!
이제 곧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후후)

 

던전에 들어가면서 '퀴지니어'의 세계를 탐험하고 몬스터를 물리치고 식당에서 제공할 맛있는 음식을 요리하는 데 필요한 필수 재료를 얻으세요!

 

 

 

인디게임 퍼블리셔 마블러스 유럽은 최근, 퀴지니어(Cuisineer)라는 식당 경영 액션 로그라이크 게임이 올 여름 출시될 것임을 발표했습니다.

 

 

이 게임은 주인공 폼(Pom)이 부모님의 식당을 이어받고 빚을 갚기 위해 식당을 경영하며, 던전을 탐험하며 식재료를 구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구한 식재료는 식당 운영에 활용되며, 다양한 맛을 조합하여 수십 가지의 레시피가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마을 주민들과 친목을 쌓아가며 식당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는 이 게임에서 지원되지 않는답니다.

 

 

던전에서 얻은 식자재는 식당 운영에 활용되며, 수십 가지의 재료에서 파생된 100가지 이상의 레시피가 제공됩니다.

 

 

전투와 경영을 이어나가며, 플레이어는 짠맛, 신맛, 단맛 등 다양한 맛의 힘을 해제하고 조합하여 다양한 효과를 만들며 식당을 확장하고 마을 주민들과 교류합니다.

 

 

 

이 게임인 "퀴지니어"는 한국어 지원이 예정되어 있지 않으며, 올해 여름 출시될 예정입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퀴지니어 - 요리 식당 로그라이트 던전 크롤러 경험해보기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