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클로저스 RT 뉴 오더 - 올해 상반기 출시 예정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2. 14. 17:15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클로저스 RT 뉴 오더 - 올해 상반기 출시 예정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클로저스 RT 뉴 오더 - 올해 상반기 출시 예정

 

나딕게임즈가 14일 자사의 신작 '클로저스 RT 뉴 오더'를 공식 발표했습니다.

 

 

 

'클로저스 RT 뉴 오더'는 클로저와 이계 생명체 차원종이 대결하는 스토리와 매력있는 캐릭터를 특징으로 내세웠던 온라인 액션게임 클로저스 IP 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으로서 올해 상반기 출시 예정입니다.

 

 

 

클로저스는 나딕게임즈 대표작이기도 합니다.

 

 

 

 

이번 신작에서는 새로운 클로저팀, 히포그리프팀이 이야기의 중심을 이루며, 유저는 유니온의 관리요원이 되어 확장된 세계관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클로저스의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나딕게임즈 이선주 대표는 "나딕게임즈의 차기작 클로저스 RT 뉴 오더를 처음으로 공개한다"라며 "새로운 캐릭터, 새로운 이야기, 새로운 플레이가 담긴 이번 신작에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드립ㄴ다. 클로저스 기존 팬 분들과 신규 이용자 여러분 모두가 만족하는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전했습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클로저스 RT 뉴 오더 - 올해 상반기 출시 예정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