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디스라이트 사전예약 오픈 - 사전예약보상 놓치지 말자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2. 20. 16:05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디스라이트 사전예약 오픈 - 사전예약보상 놓치지 말자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디스라이트 사전예약 오픈 - 사전예약보상 놓치지 말자

 

파라이트 게임즈(Farlight Games)에서는, 릴리스 게임즈(Lilith games)가 최신 개발한 신작 3D 수집형 RPG '디스라이트'의 사전예약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20일 밝혔습니다.

 

 

 

 

 

 


사전예약을 시작한 '디스라이트'는 릴리스 게임즈가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모바일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미국과 독일, 캐나다 등 여러 나라에서 먼저 서비스되어 인기 게임 1위를 달성하였으며, 2022년에는 해외 구글 플레이에서 올해의 베스트 게임을 수상하는 등 이미 검증을 끝마쳤습니다.

 

 

 

 

 

 

 

 

 


'디스라이트'는 신성 파동의 영향으로 신력을 부여받은 '에스파'의 이야기가 중심입니다. 거대한 '미라클'이 세계 곳곳에서 솟아오르기 시작하였고, 미라클이 소환한 괴물들로 인해 기존의 질서가 붕괴되는 세상에서 괴물과 대적할 수 있는 존재 '에스퍼'는 인류와 사회 질서를 지키기 위해 싸워나갑니다.

 

 

 

 

 

 

 

신화와 전설이 어우러진 세계관과 함께 선보이는 트렌디한 비주얼 및 사운드는 게임의 최대 장점이며 매력입니다. 패셔너블하고 세련된 그래픽의 도시와 패션을 통해 시각적인 만족을, 트렌디함으로 무장한 고퀄리티 EDM 사운드를 통해 청각적인 만족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습니다. 톡톡 튀는 매력으로 무장한 에스퍼와 함께 다양한 조합과 전략을 짜 어려운 난관을 헤쳐 나갈 때 게임의 진정한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디스라이트’는 공식 사이트의 사전예약을 통해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께 체력물약 1개, 골드 2만, 크리스탈 50개로 구성된 보상을 지급하며, 마켓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 분들께는 에픽 등급 에스퍼 ‘아메노우즈메’, ‘도깨비’, ‘맹파’ 중 1종을 추가로 선물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전예약 목표 인원을 달성하시면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고, 100만 명 돌파 시에는 골든 디스크 10개와 한정 네임카드를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입니다. 이 외에도 유튜브 구독자 수 5천 명 돌파 시 크리스탈 50개와 골드 1만을, 공식 라운지 가입자 수 1만 명을 달성하시면 크리스탈 50개와 골드 1만을 또 다른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입니다. 참여하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S23+, 갤럭시 버즈2 프로,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제공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디스라이트’의 사전예약 이벤트 및 출시 일정 등 게임 관련 자세한 소식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디스라이트 사전예약 오픈 - 사전예약보상 놓치지 말자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