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플랜 B 테라폼 플랜비 - 테라포밍 자원관리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3. 29. 14:46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플랜 B 테라폼 플랜비 - 테라포밍 자원관리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플랜 B 테라폼 플랜비 - 테라포밍 자원관리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새롭게 발견된 행성, 여러분만의 세계를 운영해 발전하는 것을 지켜보고 인구를 키우세요. 자원을 모아서 가공하여 도시로 보내 영역을 키울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임무는 이 행성을 테라포밍하여 인류가 살기 적합한 곳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대기 기온을 올리고, 바다와 강을 만들며 숲을 키우세요.

 

새롭게 발견된 행성의 자원을 관리하세요. 도시에 자원을 공급하고 테라포밍 프로젝트를 운영하세요.

광물을 추출해 변형시킨 다음 도시로 수송하세요. 도시를 확장해야 합니다.
온실 가스 공장 등의 테라포밍 설비를 지어 점차 대기 온도를 높이고, 얼음을 녹이고 비를 내리게 하면 강과 바다가 만들어집니다. 이후 조건을 충족하면 나무를 심어 거대한 숲으로 자라나는 걸 지켜보세요.



Plan B: Terraform은 가까운 미래에 실제로 일어날 법한 설정을 기반으로 한 차분하고 사색적인 SF 게임입니다. 온실 효과와 물의 순환 메커니즘을 교육적으로 접목시키기도 하죠.


지구에서 온난화 현상과 그 처참한 영향력을 억제하는 데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인류를 확실하게 보전하기 위해서는 플랜 B가 필요합니다. 그 플랜 B가 무엇인지는 여러분에 달려 있습니다!


혁신적인 기능:
백만 개 이상의 육각형으로 구성된 거대한 행성 놀이터.
세계적이고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시뮬레이션으로 기온, 초목, 비와 물이 역동적으로 구성하는 강과 바다 등을 구현한 "실제적" 행성 테라포밍.
단 몇 명의 주민에서 백만 명 이상까지 늘어날 수 있는 인구의 급진적 성장.

 

 


 

 

 

 

 

'플랜 B 테라폼'과 비슷한 게임으로는 팀버본, 옥시즌 낫 인클루디드 등이 있습니다.

 

 

 

한국어 지원되구요. 굿굿

 

 

 

 

 

가격은 11,000원입니다. 상당히 싸네요.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만큼 많은 분들에게 추천드릴 수 있을거 같네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플랜 B 테라폼 플랜비 - 테라포밍 자원관리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