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텔러
article thumbnail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몰랜드 서바이브 더 와일드 - 생존 기지 건설 게임 추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스몰랜드 서바이브 더 와일드 - 생존 기지 건설 게임 추천

소인이 되어 웅장한 모험을 경험하세요! 드넓고 위험천만한 세계에서 멀티플레이어 생존 게임을 즐기세요. 먹이 사슬의 밑바닥에 있는 자그마한 존재에게는 대비가 중요합니다. 무기와 갑옷을 만들고, 생물을 길들인 뒤 올라타고, 야영지를 만들고, 새로운 낯선 땅을 탐험하세요.

 

“거인의 시대가 도래하기 전에 우리는 태양과 달 아래에서 자유롭게 살았습니다. 이후 수백 년이 흘렀지만, 지상 세계에 관한 이야기는 대대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제 거인이 사라졌으니, 선봉대 여러분은 다시 한번 야생으로 모험을 떠나는 절박한 임무를 맡게 되었습니다. 흔들리지 말고 용감하게 나아가십시오...“ 



광활한 "소인의 땅"을 탐험하세요 
호수와 맞먹는 크기의 웅덩이를 횡단하고, 마천루만큼 높은 나무를 오르고, 도로의 동굴 같은 균열을 헤치고 나아가면서 새로운 시각으로 거대하고도 광활한 세계를 경험하세요. 빽빽한 숲, 위험이 도사리는 늪, 과거의 흔적이 숨 쉬는 기이한 폐허를 탐험하세요. 전 세계에 숨은 채로 뿔뿔이 흩어져 있는 NPC로부터 이야기와 지식을 전해 듣고, 이 드넓은 야생에서 생존하는 법을 배우세요. 


동물을 길들이고 올라타세요
다양한 동물을 길들이고 탈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메뚜기의 등에 올라타 엄청난 거리를 도약하고, 잠자리 위에서 주위를 둘러보고, 거미를 타고 총총걸음으로 이곳저곳 다녀보세요. 이 세계와 주민들을 정복하세요. 


함께 살아남으세요 
최대 10명까지 지원하는 멀티플레이어 기능으로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세요. 함께 탐험하고, 함께 싸우고, 함께 건설하고, 힘을 합쳐 야생에서 살아남으세요.

 


땅 위나 나무 사이에 야영지를 건설하세요 
나뭇잎이나 나뭇가지부터 단단한 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재료를 긁어모으거나 다듬어 야영지를 건설하세요. 세계 속 가장 좋아하는 장소를 선택하거나 웅장한 나무를 기어올라 꼭대기에서 정착지를 설립하세요. 

 


강력한 방어구 세트를 제작하세요 
저항력과 능력을 높여주는 강력한 방어구를 수집하고 조합해 마음대로 외형을 꾸미세요. 날개 달린 갑옷으로 하늘을 날아다니고, 갈고리를 이용해 나무 사이를 이동하는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야생에서 살아남으세요 
개미, 바퀴벌레, 딱정벌레, 말벌, 거미와 같이, 모험 도중 마주치는 생물 대부분은 먹이 사슬 최하위인 여러분을 먹잇감으로 노립니다. 날씨와 계절은 계속해서 변화하니 하루라도 더 살아남으려면 철저히 대비하세요. 

 

 

 

아쉽게도 한국어가 지원이 안되네요.. ㅜㅜ

 

 

출시 예정일은 3월 29일로 10시간 정도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몰랜드 서바이브 더 와일드 - 생존 기지 건설 게임 추천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

 

 

 

profile

게임텔러

@게임텔러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