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해브 어 나이스 데스 Have a Nice Death - 타격감 좋고 조합 다양한 겜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3. 28. 11:05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해브 어 나이스 데스 Have a Nice Death - 타격감 좋고 조합 다양한 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해브 어 나이스 데스 Have a Nice Death - 타격감 좋고 조합 다양한 겜

해브 어 나이스 데스는 과로에 고생하는 데스가 되어 플레이하는 2D 액션 로그라이크로, 통제 불능인 직원들 때문에 영혼의 균형과 데스의 휴가 계획이 틀어지고 말았습니다. 질서를 회복하려면 대낫을 들고 직원들과 서열 정리를 해야 합니다.

죽음 주식회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죽음 주식회사의 음침한 매력을 즐기며 절차적으로 생성되는 여러 부서를 탐험하세요. 언제나 최신 사내 가십을 빛의 속도로 알려오는 싹싹한 호박 머리 비서 펌프 퀸 등, 다채롭고 인상적인 캐릭터와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뿌린 대로 거두리
빠른 속도감의 핵 앤 슬래시 전투로 스킬(그리고 낫)을 갈고 닦고, 업그레이드를 통해 70가지가 넘는 고유한 무기와 주문을 다양하게 조합해보세요.




죽음은 잠들지 않는다
데스는 죽을 수 없습니다. 배우고 획득한 것을 활용해 죽음 주식회사의 각 부서에 속한 수많은 부하 직원과 부서장을 쓰러트리세요... 몇 번이고 계속해서 말이죠. 런이 끝날 때마다 업무 평가가 이루어지며, 이와 함께 모험을 도울 흥미로운 아이템과 업그레이드가 잠금 해제됩니다.



삶이 그대를 저주할지라도
죽음 주식회사의 사내 문화에서는 CEO가 자신의 힘을 키우는 행위는 직원들의 공분을 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신의 편의를 위해 저주를 업그레이드하는 경우, 근로감독관이 나타나 부하 직원에게 더 많은 권리를 허락할 수도 있으며, 더 끔찍한 경우에는 코피를 비롯해 생산량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아이템의 비용을 인상할 수도 있습니다.

 

 


 

 

한국어 지원 가능합니다.

 

 

 

 

가격은 24,300원이구요.

 

 

 

 

메타크리틱 점수는.. 82점!! 높네요 ㅎㅎㅎ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플레이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해브 어 나이스 데스 Have a Nice Death - 타격감 좋고 조합 다양한 겜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