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비트세이버 - 메타크리틱 94점받은 개띵작 VR 게임

MolPoi 2023. 3. 24. 14:39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비트세이버 - 메타크리틱 94점받은 개띵작 VR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비트세이버 - 메타크리틱 94점받은 개띵작 VR 게임

 

 

비트세이버 소개

비트세이버는 미래지향적인 세계에 둘러싸여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음악의 비트가 날아오는 대로 베어버리는 VR 리듬 게임입니다.

 

비트세이버에서 여태껏 본 적 없는 몰입감 높은 리듬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미래지향적인 세계에 둘러싸여 직접 제작한 레벨을 마음껏 즐기면서 심장을 뛰게 하는 음악 비트 사이로 검을 휘두르며 나아가세요. 날아오는 비트를 세이버로 베어버리세요. 비트마다 어떤 세이버를 사용해야 하고 어떤 방향으로 맞춰야 하는지 보여줍니다.

 


리듬 타기: 비트세이버의 차별화된 게임플레이를 통해 부드럽게 어우러진 음악 비트와 시각 효과의 조화 속에 빠져들어 보세요.

 


직접 제작한 레벨과 음악: 생성 콘텐츠를 사용하는 다른 리듬 게임과 달리 비트세이버의 음악과 레벨은 직접 정확하게 제작되어 음악 경험을 높여줍니다.

 


멀티플레이어 경쟁: 친구나 전 세계의 상대에게 무작위로 도전하세요.
도전 정신이 필요한 운동: 운동에서 목표와 도전을 완료하며 매일 발전하세요.

 

 


글로벌 순위 올리기: 전 세계의 비트세이버 플레이어와 다양한 난이도로 경쟁하세요.
쉽게 배우고 재밌게 마스터하기: 기본 게임 방법은 누구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플레이하기 쉬운 게임입니다.


훌륭한 운동: 비트세이버는 플레이어가 춤을 추고 비트를 베면서 움직이게 하여 운동이 됩니다.

 

 

 

 


비트세이버 정보

 

VR 게임 중 90점을 넘은 작품은 처음 보는것 같네요. 무려 93점을 기록한 작품 ㄷㄷ

 

 

 

 

스팀 평가는 압도적으로 긍정적 평가를 기록했구요...

 

 

 

 

스팀판매 가격은 31,000원 입니다.

 

 

 

 

한국어가 지원되는데 음성 지원도 되는 점이 특이점이네용!

 

 

 

 

스팀덱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비슷한 게임으로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가 있구요, 뮤즈대쉬, 댄스 오브 파이어 앤 아이스 등이 있답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비트세이버 - 메타크리틱 94점받은 개띵작 VR 게임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