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라쿠엔 - RPG 쯔꾸르 형식의 스팀 압긍 평가받은 게임

MolPoi 2023. 3. 24. 13:22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라쿠엔 - RPG 쯔꾸르 형식의 스팀 압긍 평가받은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라쿠엔 - RPG 쯔꾸르 형식의 스팀 압긍 평가받은 게임


라쿠엔 정보

 

입원한 소년은 엄마와 함께 아름다운 환상의 세계로 여행하면서 자신의 이야기를 이해하게 됩니다. 궁극적으로 그의 동료 환자들이 그들의 신발을 신고 1마일을 걸음으로써 종결을 찾도록 돕습니다.

 

 

'라쿠엔'은 병원에 사는 어린 소년에 관한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어느 날 소년은 숲의 수호자에게 한 가지 소원을 들어달라고 부탁할 수 있도록 엄마에게 자신이 좋아하는 동화책에 나오는 환상의 세계로 데려다 달라고 부탁합니다. 소원을 이루기 위해 소년은 판타지 세계에서 다른 자아와 상호 작용하여 병원에 있는 이웃을 돕는 일련의 도전을 완료해야 합니다...

 

...손님이 한 명도 오지 않는다고 투덜거리면서 망가진 오르골을 목숨을 걸고 지키는 괴팍한 노인. 남편이 몇 달 동안 그녀의 곁을 떠나지 않은 혼수상태에 빠진 젊은 여성; 병에 걸리고 헤어지지 못한 친구를 한탄하는 어린 소녀... 소년은 이웃들이 낯선 병원과 불가사의하게 얽힌 비밀과 투쟁에 시달리고 있음을 서서히 깨닫기 시작합니다.


마음이 따뜻해지고 캐릭터가 풍부한 이야기.


기발한 던전, 으스스한 방 탈출 퍼즐, 스토리와 복잡하게 얽힌 대화 기반 미스터리가 혼합된 독특한 비전투 모험입니다.


모든 사람의 입장에서 1마일을 걸어 각 캐릭터의 삶을 가로질러 미완성 사업에 대해 배우고 이를 통해 그들을 돕습니다.


각 캐릭터와 밀접하게 연결된 여러 보컬 곡이 포함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아이템을 수집하고 우정을 쌓아 점차 병원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드세요.


판타지 세계에서 이상한 생물에 대한 유머러스한 퀘스트를 진행하십시오.

 

 

 

 


라쿠엔 평가 및 상세 정보

라쿠엔 작품은 메타크리틱 84점을 받으며  상당한 호평을 받았습니다.

 

 

스팀 압긍 평가를 받으면서 매우 좋은 평가를 받은 작품에 속하구요.

 

 

라쿠엔의 스팀 판매 가격은 4,950원.. -70% 세일할 때 사는 게 낫겠죠

 

 

 

한글화가 되어 있어서 한국유저들도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팀덱은 호환되긴 하나 완벽하진 않답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라쿠엔 - RPG 쯔꾸르 형식의 스팀 압긍 평가받은 게임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