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메탈 헬싱어 | 스팀 압긍받은 메탈 리듬 FPS게임 그냥 사세요

MolPoi 2023. 3. 23. 17:29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메탈 헬싱어 | 스팀 압긍받은 메탈 리듬 FPS게임 그냥 사세요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메탈 헬싱어 | 스팀 압긍받은 메탈 리듬 FPS게임 그냥 사세요

메탈 헬싱어 정보

 

 

여덟 개의 지옥을 헤쳐 나아가는 극악무도한 여정에서 메탈과 복수의 리듬에 맞춰 살육을 연주하십시오. 놈들에게 비트의 두려움을 선사하십시오. 메탈 : 헬싱어는 악마 무리와 끝내주는 무기 그리고 육중한 메탈 음악이 한데 어우러지는 리듬 FPS입니다.

복수심에 사로잡힌 반인반마 이름 없는 자가 되어 지옥의 가장 치열한 영역에서 끝까지 싸우십시오. 악마 무리와 그들의 우두머리를 도륙하고 진홍의 심판자와의 장대한 결전을 준비하십시오.





Metal: Hellsinger는 리듬에 맞춰 공격하는 능력이 게임플레이 경험을 향상시키는 리듬 FPS입니다. 리듬과 박자를 맞출수록 음악이 더욱 강렬해지고 파괴력이 높아집니다.



해골로 덮인 도검이나 광역 파괴 총기로 악마 무리를 무찌르십시오. 각 무기에는 죽음의 까마귀 또는 영원한 안식과 같은 궁극기가 있습니다.


수상 경력이 있는 연기자 Troy Baker가 들려주는 장대한 줄거리를 플레이하십시오. 특별한 도전 과제를 잠금 해제하고 고뇌의 영역을 정복하여 스테이지에서 더욱 강력해짐과 동시에 순위표에서 한 발 더 나아가십시오.




일반적으로 지옥으로 알려져 있는 인퍼널 플레인은 실제로는 수천 개의 지옥으로 구성된 세상이며, 각각의 지옥은 그들만의 방식으로 공포스럽고 사악합니다. 진홍의 심판자를 권좌에서 몰아내기 위해서는 얼음으로 뒤덮인 Voke에서부터 광기로 들끓는 Stygia에 이르기까지 가장 치열한 영토에서 싸움을 이어가야 합니다.



Metal: Hellsinger는 The Outsiders의 경험이 풍부한 FPS 팀에서 제작했으며 Payday 2의 Game Director이자 Battlefield 3 및 Battlefield: Bad Company 2의 Lead Designer David Goldfarb의 열정적인 프로젝트입니다.



모든 트랙은 작곡가 듀오 Two Feathers가 메탈 음악의 아이콘인 Serj Tankian(System of a Down), Randy Blythe(Lamb of God), Alissa White-Gluz(Arch Enemy) 등 수많은 보컬과 함께 게임을 위해 특별히 제작했습니다!

 

 


메탈 헬싱어 상세 정보

메탈 헬싱어 스팀판매 가격은 21,450원 입니다.

 

 

한국어가 지원되며 한글 자막 그리고 인터페이스가 한글화되어 있어요!!

 

 

스팀덱 역시 완벽하게 호환된답니다!

 

 

메탈 헬싱어는 많은 평단에서 매우 좋은 평점을 남겨주었어요.

 

 

스팀 최근평가와 모든평가 역시 '압도적으로 긍정적'에 해당하구요.

 

 

그냥 사라네요. 

 

 

 

 

 

 

스팀 평가나 유튜브 평가만 봐도 온통 칭찬일색입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메탈 헬싱어 | 스팀 압긍받은 메탈 리듬 FPS게임 그냥 사세요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