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헬 렛 루즈 - 현실성 있는 세계대전 게임

MolPoi 2023. 3. 21. 13:32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헬 렛 루즈 - 현실성 있는 세계대전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헬 렛 루즈 - 현실성 있는 세계대전 게임

하드코어 스타일의 제2차 세계대전이 펼쳐지는 '헬 렛 루즈'에서 더 많은 것을 경험해보세요. RTS 형식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독특한 자원 기반의 메타 게임으로, 보병대와 탱크, 대포, 종잡을 수 없이 변화하는 최전선의 100명의 플레이어와 1인칭 시점으로 주요 전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Carentan, Omaha Beach, Foy와 같은 서부 전선의 대표 전투에 참여해보세요. 전혀 다른 규모의 전투에서... 천천히 전장을 집어삼키는 탱크와 최전선에 연료를 공급하는 가운데, 여러분은 거대한 전쟁 제병협동에 합류하게 됩니다. Hell Let Loose는 여러분을 처참한 전쟁의 현장 속에 배치하여, 강력한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차량과 예측할 수 없이 변하는 최전선, 주요 전투의 흐름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실제 정찰 영상과 위성 데이터로 재현한 9개 이상의 광범위한 지도의 모든 전쟁터는 구역별로 나뉘어 있습니다. 50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2개의 팀이 각자의 전장과 다리, 숲, 마을을 넘나들며 끝없이 변하는 최전선에서 목숨을 걸고 서로 대치하는 새롭고 독보적인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구역이 점령당하면 자신의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는 3가지의 자원 중 하나를 생성하여 복잡한 메타 게임이 진행됩니다.

 

 

 

한 편의 영화와 같은 전쟁
50 vs 50 멀티 플레이로 광범위한 지도를 가로질러 전쟁터로 이동하세요. 각기 다른 무기와 차량, 장비를 갖춘 14개 유형의 보병대와 정찰병, 전투병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장교, 정찰병, 포병, 위생병, 수리병, 탱크 지휘관 등을 통해 제2차 세계대전의 모든 방면을 경험해보세요.

 

 

 

하드코어 게임 플레이
Hell Let Loose를 통해 여러분은 Omaha Beach, Carentan, Foy와 같은 제2차 세계대전의 대표적인 9개의 전장에 투입되어 핵심적인 게임 체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역사가 깃든 차량, 무기, 전투복 등은 아주 정교하게 제작되었으며, 실제 전쟁처럼 잔혹하고 피튀기는 전투가 펼쳐집니다. 지도에 표시되는 실제 전투 장소에서 전투가 벌어지며, 항공 사진과 위성 사진은 언리얼 엔진 4를 사용해 제작하여 매우 섬세하게 재현되었습니다.

 

 

 

모두의 손으로 일궈내는 승리
Hell Let Loose는 처치 수보다 협동심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의사소통은 필수 요소입니다. 플레이어는 장교와 지휘관의 명령에 따라 힘을 합쳐 목표를 세우고 상대 팀을 무너뜨리기 위해 함께 움직여야 합니다. Hell Let Loose는 승리뿐 아니라 전장에서 살아남기 위한 협동심과 소통이 필요한 게임입니다.

 

 

 

독특한 메타 게임
더 넓어지고 변화하는 전장에서 적 진영을 돌파하며 승리를 위해 싸우세요. 독특한 영역 점령의 메타 게임으로, 공격이나 방어와 관련한 전반적인 전략의 결정은 동료와 함께 상의해야 합니다. 폭격 항정, 새로운 차량, 지상 폭격 등의 도움을 요청하고 방위 거점과 주변에 있는 적을 막기 위한 자원과 보급을 관리하세요. 치밀한 전략이 곧 승리의 열쇠입니다.

 

 

 

 

 


메타크리틱 79점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낸 게임입니다.

 

 

 

 

스팀 최근 평가와 모든 평가에서도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상당히 호평받았구요.

 

 

 

 

스팀 구매 가격은 현재 27,470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한글화가 되어있어서 한국유저들이 더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아쉽게도 스팀덱은 지원되지 않네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헬 렛 루즈 - 현실성 있는 세계대전 게임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