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스팀게임 엘더스크롤 온라인 - 매우긍정적 평가받고있는겜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3. 17. 12:07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팀게임 엘더스크롤 온라인 - 매우긍정적 평가받고있는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스팀게임 엘더스크롤 온라인 - 매우긍정적 평가받고있는겜

수상 경력에 빛나는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RPG에서 2,000만 명이 넘는 플레이어와 함께 엘더 스크롤 세계에서 끝없는 모험을 경험하세요. 다양한 유형의 장비와 능력을 전투, 제작, 도둑질 또는 탐색하고 결합하여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만드세요. 게임 구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수상에 빛나는 온라인 RPG 게임인 엘더스크롤 온라인에서 탐리엘 전역에서 펼쳐지는 무한 확장 스토리를 경험해보세요. 친구와 함께 생생한 세상에서 다양한 경험을 해보거나 홀로 모험을 떠나보세요.

캐릭터의 외모와 무기에서 스킬까지 모든 플레이를 컨트롤하세요. 당신의 선택에 따라 운명이 결정됩니다. 한계가 없는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원하는 방식으로 플레이

나만의 플레이 방식으로 전투를 벌이고, 제작하고, 훔치고, 공격하고, 탐험하고, 만드세요. 계속해서 성장하는 Elder Scrolls 월드에서 선택은 당신의 것입니다.

 

나만의 스토리를 만드세요

자신의 잃어버린 영혼을 찾고 세계를 Oblivion에서 구하기 위해 여행을 떠나며 Tamriel의 비밀을 발견하세요. 원하는 순서로,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또는 홀로, 세계의 어떤 부분이든 어떤 스토리든 경험할 수 있습니다.

 

멀티 플레이 RPG

C친구와 함께 퀘스트를 완료하거나, 위험한 던전을 탐험하거나, 수백 명의 플레이어와 PvP 대결을 펼쳐보세요.

 

 

 

메타크리틱 점수 80점을 받으며 호평받은 엘더스크롤 온라인...

 

 

아쉽게도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는데요.

 

 

 

현재 세일중으로, -70% 할인된 가격인 6,600원에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14년 4월 출시된 이후 최근 평가와 모든 평가에서도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상당히 호평받고 있구요.

 

 

 

출시된지 좀 된 옛날 게임이라 스팀덱은 지원하지 않는것 같지만, 대부분의 유저분들은 PC로 플레이하실 것 같아요.

 

 

 

또한 신입 팩도 이용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전용 샐러맨더 애완동물, Crown Store에서 사용 가능한 1,500 Crown, 모험에 도움을 줄 150% 경험치 스크롤이 포함된 신입 팩과 함께 탐리엘 여정 속으로 들어가 보십시오.

번들 포함 사항:

전용 애완동물: 불꽃 스킨 샐러맨더
1,500크라운
150% 경험치 스크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팀게임 엘더스크롤 온라인 - 매우긍정적 평가받고있는겜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