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공략 - 불 피우는 방법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3. 16. 17:38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공략 - 불 피우는 방법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공략 - 불 피우는 방법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에서 추운 밤과 더 추운 겨울을 견디고 싶다면 불을 피우고 장작으로 불을 키워야 합니다. 불은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캠프를 밝게 해 준답니다. 또 불을 이용해 요리를 할 수 있으므로 가장 필요한 요소죠.

 

아래에서는 더 오랜 생존을 위해 불을 어떻게 피우는지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그리고 불을 더 오래 때우기 위해 장작을 어디서 찾고 어디서 사용하는지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공략 - 불 피우기를 위해 라이터 챙기기

헬리콥터의 난파선 주변에는 눈 속에 놓여 있는 여러 개의 컨테이너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들을 모두 열고 안에 있는 자원을 모아야 하는데요.

 

 

당연하게 들리겠지만 일단 저를 믿으세요.

 

지역을 떠나기 전에 주의 깊게 다시 확인해야 합니다. 눈 속에서도 컨테이너를 발견하기 어려울 수 있거든요. 또한 이동하려고 했을 때 조금 떨어진 곳에 두 개의 상자가 더 있는 것을 발견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컨테이너의 내용물은 대부분 무작위로 제공되지만 기본 식사, 라이터, 방수포, 가장 중요한 GPS, 서바이벌 나이프, 전술 도끼는 무조건 찾으실 수 있어요. 이 밖에도 손전등, 여분의 탄약, 접착테이프, 약, 초콜릿 바, 심지어 수류탄이나 C4 폭발물을 포함할 수 있는 다양한 기타 품목을 찾을 수 있답니다.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공략 - 불 피우는 방법

불을 붙이는 것은 쉽습니다.

 

막대기 두 개를 찾고 인벤토리에 라이터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충돌 현장에서 하나를 가져와야 합니다.

 

막대기를 들고 땅을 내려다보면 희미한 윤곽을 볼 수 있습니다.

 

스틱 두 개로 마우스 왼클릭하면 불을 붙이기 전에 다시 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그런 다음 E를 누르고 있으면 불을 이용해 음식을 요리할 수 있답니다.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공략 - 불 오래 피우기

좋아요, 불을 피웠지만 그리 오래 가지 않을 것 같고.. 심지어 겨울재킷도 소용이 없는것 같습니다.

 


불을 오래 유지하려면 주위에 널려 있는 커다란 회색 돌을 모아야 합니다. 통나무에서 모을 수 있는 장작도 필요합니다.

 

 

로그를 수집하고 전술 도끼를 얻으세요. 꺼내서 반으로 잘라주세요.

 

 

반으로 자른 후 장작이 될 때까지 다시 반으로 자릅니다.

 

 

모닥불을 피우려면 장작 두 개가 필요하므로 더 이상 멀리 돌아다닐 필요가 없도록 기지 근처의 통나무를 잘라주세요.

 

 

 

다음으로 일반 불을 피우면 되는데요. 바위를 장착하고 불을 둘러싼 원형 패턴을 찾아 배치하도록 합니다. 그런 다음 E를 사용하여 불에 장작 두 조각을 사용하여 상호 작용하면 활활 타오르는 불을 갖게 될 것입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공략 - 불 피우는 방법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