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스팀게임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 애니좀 봤다면 꿀잼인 겜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3. 20. 13:30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팀게임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 애니좀 봤다면 꿀잼인 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스팀게임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 애니좀 봤다면 꿀잼인 겜

 

300년 동안의 지배. 수수께끼의 가면. 잃어버린 고통과 기억. 강대한 불꽃의 검을 사용할 수 있는 단 한 사람이 되어, 손대기를 거부하는 소녀와 다른 동료들과 함께 압제자에 맞서 싸워라. 진화한 그래픽으로 그려지는 풍부한 표정의 캐릭터들이 자아내는 해방을 위한 싸움의 이야기.

 

 

 

 

 

「애트모스 셰이더」로 그려지는 자연과 세계: 애니메이션 표현과 수채화 등 2가지 기법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그래픽 셰이더가 등장. 아름답고 세밀한 비주얼 테이스트의 배경 속을, 매력적인 디자인의 캐릭터들이 여행한다.

 

 

 

 

그곳에 살아 숨 쉬는 세계를 모험한다: 개성 넘치는 자연환경이 뒤섞인 세계인 다나를 둘러싼 모험. 암벽을 넘고, 강을 헤엄치며, 모닥불을 둘러싸고 모여 요리하고, 다음 마을로 가서 다른 별에서 온 지배자를 물리치며 사람들을 해방하자.

 

 

 

 

 

스타일리시한 액션 배틀: 새로운 시스템 「부스트 스트라이크」로, 파티의 동료들과 함께 강력한 연계 공격을 펼칠 수 있게 되었다. 마법/기술과 부스트 어택, 부스트 스트라이크로 콤보를 이어 적을 쓰러뜨려라!

 

 

 

지배자의 별인 레나와 노예의 별인 다나로 나뉜 세계의 이야기 체험:
2개의 별의 숙명을 결정할 주인공 알펜과 시온, 게다가 다양한 개성으로 무장한 동료들이 함께 고난을 넘어 성장해간다. ufotable이 제작한 호화로운 애니메이션이 드라마 요소로 삽입되어 그들의 이야기를 다채롭게 물들인다.

 

 

 

 

메타크리틱 84점을 받으며 호평받은 작품입니다.

 

 

 

 

 

 

스팀덱과 완벽히 호환되며, 한국어 역시 지원된답니다.

 

 

 

 

 

스팀 구매 가격은 25,920원으로 책정되어 있고, 디럭스 에디션과 얼티밋 에디션은 각각 34,720원, 43,920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데모 버전도 플레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스팀 최근평가와 모든평가에서 매우 긍정적 평가를 받으면서 호평받은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한번 쯤 플레이 해보셔도 좋을것 같네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팀게임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 애니좀 봤다면 꿀잼인 겜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