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공략 - 계단 만드는 방법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3. 21. 16:50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공략 - 계단 만드는 방법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공략 - 계단 만드는 방법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에서 계단을 만드는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잘 찾아오셨습니다.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는 생존 게임이므로 푸드 벙커를 방문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섬 곳곳에 있는 보물을 캐고 싶다면 삽을 손에 들고 가는게 필수입니다. 그러나 정교한 기지 건설에 더 관심이 있다면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에서 계단을 건설하는 방법을 아래에서 알려드릴게요.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공략 - 계단 만들기

통나무가 땅을 향하도록 프레임을 만듭니다.

 

 

 

 

기지 건설을 해본 적이 있다면 로그를 배치하는 방법에 따라 통나무를 바닥이나 계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널빤지로 쉽게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제 막 시작해서 통나무를 어디에서 찾을 수 있는지 모르겠다면 섬에 도착했을 때 받은 도끼를 장비하고 I를 눌러 인벤토리를 불러온 다음 나무를 자르십시오.

 

 

 

프레임이 제자리에 있으면 수직 통나무 상단에서 바닥을 향해 비스듬히 두 개의 통나무를 배치해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계단이 갈 곳입니다. 배치한 후 로그를 잡고 마우스를 가져가면 흰색 안내선이 나타납니다. 기본적으로 이들은 양쪽을 가리키는 수평 화살표를 표시해야 하며 이와 같이 통나무를 배치하면 평평한 경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시는 아래 스크린샷을 확인하세요.

 

 

계단을 만들려면 가로 화살표가 보이는 상태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하면 화살표 모양이 계단 모양으로 바뀝니다. 이제 통나무를 배치하면 널빤지를 계단으로 배치할 수 있습니다. 마음이 바뀌어 경사를 원하는 경우 다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화살표를 다시 전환하십시오. 실수로 원하지 않는 곳에 통나무나 널빤지를 놓은 경우 C 키를 누른 상태에서 제거하려는 조각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 화살표는 통나무를 자르고 경사를 만듭니다.

 

화살표를 계단 모양으로 변경하려면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런 화살표 모양은 경사를 만들어냅니다.

 

 

 

이런 화살표는 계단을 만듭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공략 - 계단 만드는 방법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