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데이드림 - 데모버전 플레이 가능한 리틀나이트메어 같은 게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3. 28. 13:20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데이드림 - 데모버전 플레이 가능한 리틀나이트메어 같은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데이드림 - 데모버전 플레이 가능한 리틀나이트메어 같은 게임

데이드림 소개

리틀 그리핀은 아무도 반기지 않는 미지의 세계에 갇혀 그의 곰인형 친구인 비어리에게만 의지합니다. 그들은 퍼즐을 풀고 무서운 괴물들로부터 도망치면서 이 세상에는 악몽보다 더한 것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기 위한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공포에 사로잡히고, 퍼즐로 가득 찬, 분위기 있는 모험 게임인, 백일몽: 잊힌 슬픔 의 제1막입니다.


백일몽: 잊힌 슬픔은 내면의 두려움에 맞서 싸우는 소년 그리핀의 감동적인 스토리가 담긴 분위기 있는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다행히도 곰인형 친구 비어리가 항상 그의 곁에서 돕고 있죠.


쉽지 않은 여행이 될 것입니다. 광활한 빛과 어둠을 가로지르면 주인공의 기억은 새로운 감정으로 변모합니다.



비어리의 도움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는 높은 광선 위로 던져지거나, 까다로운 장치를 작동하거나 작은 구멍으로 기어들어가는 등 그리핀이 갈 수 없는 곳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둘이 힘을 합치면 무거운 물체를 움직이고, 함정을 극복하고, 어려운 도전에서 성공할 수 있습니다.


감동적인 이야기의 발견
여러분은 매일 살아있는 테디베어와 함께 미지의 장소에서 눈을 뜨지 않습니다. 우리의 그리핀도 그랬죠. 하지만 지금 그는 미스터리를 해결해야 하고, 두 친구의 가슴 따뜻한 이야기의 도입부에 있습니다.


어려운 과제 극복
비어리의 도움으로 복잡한 퍼즐을 풀고 세상을 탐험하세요. 그리핀을 직접 컨트롤할 수 있지만, 곰인형 친구에게 명령을 내려 진행을 도울 수도 있습니다.



신비한 세계 탐험
그리핀은 과거의 환상에 시달리는 어둠 속의 자신을 발견하지만, 이 세상엔 파멸과 암울함보다 더한 것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힘을 모아 앞으로 나아가면, 떠다니는 성과 바위 투성이 동굴, 동화 같은 숲과 햇빛이 내리쬐는 평지 등의 매력적이고 다면적인 세계를 발견할 것입니다.

 

 

 


데이드림 정보

한국어 지원 가능합니다!

 

 

 

 

 

현재 무료로 플레이 가능하구요.

 

 

 

스팀 평가에서는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어요.

 

 

 

비슷한 게임으로는 '잇 테이크 투' '오리' '리틀 나이트메어' 등이 있습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데이드림 - 데모버전 플레이 가능한 리틀나이트메어 같은 게임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