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알비온 온라인 - 스팀 평가 좋은 오픈월드 RPG 유튜브 광고 게임

MolPoi 2023. 3. 30. 15:26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알비온 온라인 - 스팀 평가 좋은 오픈월드 RPG 유튜브 광고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알비온 온라인 - 스팀 평가 좋은 오픈월 RPG 유튜브 광고 게임

 

알비온 온라인은 높은 자유도를 가진 판타지 MMORPG 게임으로, 플레이어가 직접 경제, 직업, 전투방식을 만들어가고 스릴 넘치는 PvP 전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위험과 기회가 가득한 방대한 세계를 탐험해 보세요. 부를 쌓고, 연합군을 결성하며 알비온 세계에 당신의 역사를 기록해 보세요.

 

알비온 온라인은 중세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높은 플레이 자유도를 가진 MMORPG입니다. 알비온 온라인은 거의 모든 아이템을 플레이어가 직접 제작하며 경제 시장을 플레이어들이 직접 구축해나가는 특이한 세계로, 플레이어가 직접 캐릭터를 위한 방어구와 무기의 조각을 모아 고유의 플레이스타일을 만들 수 있으며, “자신이 입고 있는 장비”가 바로 자신의 직업이 됩니다. 세계를 탐험하고, 다른 여행자들과 스릴 넘치는 전투를 벌이고, 땅을 정복하고, 당신의 집을 건설해보세요.



제작, 교역, 정복.
지금 바로 판타지 세계로 뛰어들어 모두와 긴밀히 엮인 또 다른 삶을 경험하세요.



게임에서 사용하는 기본 도구와 직물에서부터, 강력한 방어구와 무기, 건물 건축까지 거의 모든 아이템을 플레이어가 수집한 자원으로 직접 만들어갑니다. 알비온 세계 전역의 마을 시장에서 다른 플레이어들과 아이템을 거래하세요. 희귀하고 강력한 아이템을 제작해 가장 비싼 값을 받고 판매하여 부를 쌓을 수도 있습니다.




알비온 온라인의 직업 전투 시스템에서는 장비로 표현하세요! 사용하는 무기와 방어구로 스킬을 정하고, 장비를 바꾸는 방식으로 간단하게 플레이 스타일을 바꿀 수 있습니다. 언제든 새로운 장비를 착용하고 상황에 맞게 무기와 방어구, 탈것을 바꿔 사용하세요. 새로운 아이템도 제작하거나 선호하는 장비를 이용해 캐릭터의 기술을 연마하세요.




솔로 플레이는 물론, 크고 작은 단위의 파티 전투에서 승리하려면 뛰어난 전략과 전술, 스킬이 필요합니다. 위험하지만, 전리품이 가득한 싸움에서 모험가들을 상대하여 자신을 시험해보세요. 전투 전문화도 레벨업하고 보조 기술로 고유의 빌드를 만들고 모든 장비를 동원하여 승리를 거두세요.



길드에 가입하거나 독자적인 알비온 길드를 만들어 대규모 오픈월드 전투를 벌이세요. 어마어마한 자원을 이용하려면 영토를 장악하여 길드 홀을 세우고, 도시 전체를 정복하여 세금을 걷고 부를 축적하세요. 길드에 강력한 본거지를 제공하려면 위험한 땅 깊숙한 곳에 은신처를 만드세요. 크리스탈 리그에서 길드를 승리로 이끌고 계속해서 업데이트되는 시즌 리더보드에서 전 세계 다른 길드들과 비교하여 진행 상황을 추적하세요.



도시의 작은 대지 혹은 자신만의 섬을 만들어보세요. 곡식을 길러 팔거나 음식을 만들 수도 있고, 가축을 길러 탈것으로 사용하거나, 다른 플레이어들이 사용할 수 있는 제작 스테이션를 만들어 대여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취향에 맞는 가구와 장식을 만들고, 전리품을 보관할 수 있는 창고도 만들고, 일꾼을 고용해 집과 살림을 돌보게 할 수 있습니다.


소규모 정찰병에서 강력한 보스, 던전부터 완벽 무장된 세력까지 알비온의 열린 세계에서 생활하는 모두가 당신의 도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섯 개의 파벌에 대항하려면 각자에게 맞는 방식의 특별한 전략이 필요합니다. 솔로나 그룹으로 원정에 참여하거나 헬게이트와 타락한 던전에서 악마와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맞서는 최고의 스릴을 만끽하세요.



아름다운 다섯 종의 바이옴를 탐험하며 그들만의 독특한 전투를 경험해보세요. 제작에 필요한 귀한 원료를 모으거나 알비온의 물속으로 낚싯줄을 던져 희귀하고 값비싼 물고기를 낚아보세요. 값진 전리품을 위해 무작위로 생성되는 솔로와 그룹 던전을 찾아 적을 쓰러뜨리세요. 멀리 떨어진 구역 사이에서 시시각각 변하는 길을 발견하려면 신비로운 아발론의 길로 들어서세요. 오랜 시간 잠들었던 적과 대결하고, 고대 왕국에까지 은신처를 지으세요.



알비온 온라인은 모든 플랫폼 장비에서 공유하는 MMO 게임입니다 (윈도우, Mac, 리눅스, 안드로이드, iOS).

 

 

 

 

 

스팀에서 대체로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는 알비온 온라인...

 

 

 

한글화가 되어서 한국어 지원 가능하네요.

 

 

 

 

게임 가격은 무료이며 스팀에서 바로 플레이할 수 있는것 같아요.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만큼 플레이 해보셔도 좋을것 같네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알비온 온라인 - 스팀 평가 좋은 오픈월드 RPG 유튜브 광고 게임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