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선헤이븐 | 썬헤이븐 - 스타듀밸리 같은 판타지 농사 게임 농업 모험 농장

MolPoi 2023. 3. 31. 13:28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선헤이븐 | 썬헤이븐 - 스타듀밸리 같은 판타지 농사 게임 농업 모험 농장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선헤이븐 | 썬헤이븐 - 스타듀밸리 같은 판타지 농사 게임 농업 모험 농장

 

마을 사람들과 농장과 관계를 구축하거나 마법, 괴물, 드래곤 퀘스트를 진행하세요. 8인 멀티플레이 또는 솔로 어드벤처에서 스킬 트리를 통해 레벨을 올리세요!

 

 

'썬헤이븐'은 드래곤, 마법, 메인 퀘스트라인, RPG 스타일 스킬 진행, 심지어 최종 보스까지 포함하는 멀티플레이어 판타지 농업 시뮬레이션입니다.

 


이 아늑한 농업 RPG에서 농장, 물고기, 싸움, 광산, 대장장이, 요리 및 공예를 즐겨보세용!



수많은 캐릭터 커스터마이제이션! 7개의 다른 종족과 2000개 이상의 의상 및 사용자 지정 옵션 중에서 선택하여 꿈의 캐릭터를 만드세요!

 


서로 다른 세 도시에서 농장을 탐험하고 건설하세요. 아늑한 중세 마을인 썬헤이븐, 아름다운 Elven 마을인 Nel' Vari, 도시의 괴물 도시인 Withergate. 등불 축제, 여름 바베큐, 음악 축제, 할로윈, 겨울 축제와 같은 계절 축제에 친구를 사귀고 참석하세요 !

 

 


8인 멀티플레이어.한 게임에서 총 8명까지 함께 플레이하세요! 플레이어는 자원과 아이템을 공유하고, 농장을 돌보고, 썬헤이븐과 주변 세계를 함께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괴물을 통해 당신의 방법을 싸우십시오. 검으로 적을 베고, 석궁으로 쏘거나, 주문을 사용하여 물리치세요. 물뿌리개가 더 마음에 든다면 위험한 만남을 극복하기 위한 비폭력적인 대안도 있습니다.

 


세 도시에서 사용할 수 있는 15명의 결혼 후보 중 하나(또는 모두...)를 로맨스하거나 성별, 인종 또는 마을 에 관계없이 멀티플레이어에서 자신의 파트너에게 구애하세요.

 


완성주의자의 꿈:Sun Haven, Nel'Vari, Withergate 및 주변 숲을 통한 모험에서 얻은 300개 이상의 항 을 Sun Haven Museum에 기부하십시오. 박물관의 전체 컬렉션을 완성할 수 있습니까? Sun Haven, Nel'Vari 및 Withergate 도시의 마을 사람들로부터 수백 가지 퀘스트를 수행하십시오 .




 주어진 시간 내에 퀘스트를 완료하면 아이템, 돈, 커뮤니티 토큰, 스킬 경험치까지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계절 물고기, 전설 물고기, 기타 마법 물고기를 잡을 수 있는 해변과 강에서 낚시 기술을 마스터하세요 .

 

 

 바다 생물을 잡는 데 보다 자동적인 접근 방식을 선호하는 경우 매일 물고기를 감는 어망을 던지는 낚시 면허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광산 수레를 타고 75개가 넘는 독특한 층을 통과하세요귀중한 광석, 원시 자원, 독특한 몬스터 및 기타 마법 아이템으로 가득합니다. 선 헤이븐, Nel'Vari 및 Withergate 아래의 독특한 광산에 묻힌 박물관 유물, 지식 및 보물을 발견하십시오!

 


40개의 독특한 제작 스테이션에서 1000개 이상의 아이템을 제작하세요. 음식을 요리하여 영구적으로 통계를 높이고, 퀘스트를 완료하고, 가구를 만들고, 장식을 만들고, 자원을 활용하여 농장과 '선헤이븐'의 도시에 생명을 불어넣으세요.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되어보세요! 1000개 이상의 가구와 장식품으로 집과 농장을 꾸며보세요. 거실에서 농지 가장자리까지 마음껏 디자인하고 장식하세요!

 

 



50종이 넘는 애완동물과 탈것을 수집하세요. 농장에서 놀거나 모험에 동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들을 쓰다듬을 수 있는지 궁금하다면 대답은 '예'입니다!

 



거대한 스킬 트리에서 스킬 레벨을 올리세요! 스킬 트리의 200개 이상의 옵션을 사용하여 주문, 새로운 헛간 동물, 능력치 부스트, 펜팔, 새로운 제작 테이블 및 새로운 레시피를 잠금 해제하여 여정을 도와줄 수 있습니다. 원하는 대로 빌드하고 플레이하세요!

 

 

 

한국어가 지원되지 않지만

 

유저 번역으로 한글이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ㅎㅎ

 

 

가격은 26,000원으로 적당한 편이에요.

 

 

 

 

스팀덱은 호환되긴 하지만 일부 기능은 안되는듯 하구요..

 

 

 

 

스타듀 밸리와 비슷한 느낌이라고 합니다.

 

 

스타듀 밸리와 동물의 숲을 합친 느낌...?

 

 

 

자유도 높은 스타듀밸리라이크 판타지 농업 게임이로군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선헤이븐 | 썬헤이븐 - 스타듀밸리 같은 판타지 농사 게임 농업 모험 농장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