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스팀게임 브란테 경의 삶과 고난 - 한글화 완료 가문의 후계자가 되어보자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4. 3. 14:21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팀게임 브란테 경의 삶과 고난 - 한글화 완료 가문의 후계자가 되어보자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스팀게임 브란테 경의 삶과 고난 - 한글화 완료 가문의 후계자가 되어보자

 

 

최근 한글화가 완료된 게임 브란테 경의 삶과 고난 !

 

태어날 때부터 운명이 정해져 있고, 신들이 실제 존재하며 인간의 운명을 관장하는 암울한 세계에서 펼쳐지는 스토리 중심의 RPG. 인생의 여정을 시작해 운명의 개척자로 거듭나보세요. 여러분은 판사, 재판관 아니면 기존의 질서를 뒤엎는 혁명가가 될 수 있을까요? 모두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변화의 기로


왕국에서 시민들의 삶은 신분에 따라 정해집니다. 필멸자들의 운명은 Twin Gods라 불리는 신들이 만든 이러한 세상의 진리에 따라 움직이고 있습니다. 귀족들은 다른 이들을 이끌며 군림하고, 성직자들은 사람들을 참된 길로 인도하며, 미천한 자들은 왕국의 영광을 위해 고된 삶을 살아갑니다. 아무런 의문도 가지지 않은 채 운명을 받아들일 것인지, 아니며 온 힘을 다해 세상을 지배하는 우주적 질서를 바꿀 것인지,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여러분의 선택은 환상이 아닙니다
게임은 챕터별로 나누어져 있으며, 플레이어의 행동과 습득한 기술 그리고 고유한 스토리라인을 형성하는 여러 개의 동시다발적 상황을 모두 기록합니다. 모든 선택에는 결과가 뒤따르며, 이에 대한 책임은 모두 여러분에게 있습니다. 가문과 사랑하는 이들을 보호하기 위해, 황제를 받들며 부귀영화를 누리기 위해, 아니면 여러분이 원하는 세상으로 변화시키기 위해… 여러분이 원하는 삶에 도전해보세요. 단, 자만과 야망을 가진 자들은 항상 주의해야 합니다.



인생을 건 싸움
여러분이 플레이하는 Sir Brante는 단 한 명의 인간에 불과하지만, 그에게 불가능은 없습니다. 운명이 선사하는 모든 역경을 이겨내고 세상을 지배하는 규칙을 새롭게 써 내려가세요! 판단력, 감수성, 인내력 등의 특성을 레벨업해 캐릭터를 성장시키세요. 게임 초반에 습득한 영웅의 기술은 모두 캐릭터의 성격과 세계관, 타인과의 관계는 물론, 궁극적으로는 새로운 재능과 스토리라인에 영향을 줍니다.



나만의 길을 찾아서
게임을 처음 완전히 돌아보려면 20시간 이상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스토리에 영향을 주는 갈림길이 매우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매번 플레이할 때마다 새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귀족 판사가 되거나, 심문 방법을 배우거나, 비밀 집단의 일원으로서 혁명을 계획하거나, 아니면 전혀 다른 목표를 위해 노력해보세요. 용감히 도전한다면 운명은 여러분의 의지에 굴복할 것입니다!



현재 그리고 미래
부활 시스템 덕분에 캐릭터가 죽어도 경험은 사라지지 않으므로, 플레이어는 과거의 행적을 돌아보며 앞으로의 전략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삶과 죽음을 모두 내 손으로 관장하며, 죽음과 부활의 순환을 통해 모든 것을 건 모험에 도전하세요!

 

 

메타크리틱 점수 82점으로 상당한 호평을 받은 게임입니다.

 

 

 

스팀 평가에서는 매우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답니다.

 

 

 

한글화는 완료되어 있구요. 자막과 인터페이스 지원되네요!

 

 

 

 

현재 스팀에서는 8,200원에 판매 중입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팀게임 브란테 경의 삶과 고난 - 한글화 완료 가문의 후계자가 되어보자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