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4 - 고전 명작이 새로운 에디션으로 돌아오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4. 25. 10:56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4 - 고전 명작이 새로운 에디션으로 돌아오다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4 - 고전 명작이 새로운 에디션으로 돌아오다

 

 

 

수백만 명의 글로벌 플레이어를 기쁘게하는 첫 해를 축하하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베스트셀러 전략 프랜차이즈는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IV: 기념일 에디션으로 계속되어 세계를 형성 한 더욱 서사시적인 역사적 전투의 중심에 서게합니다.


놀라운 4K 시각적 충실도로 광대한 풍경에서 제국을 확장하는 친숙하고 혁신적인 새로운 방법을 특징으로하는 Age of Empires IV: Anniversary Edition은 새로운 문명, 새로운지도, 추가 게임 내 업데이트 및 언어와 같은 무료 새로운 콘텐츠를 포함하는 새 버전의 실시간 전략 게임은 새 단계에 도달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마스터리, 도전, 도발 및 속임수 - 그 어느 때보 다 더 많은 역사를 포장하는 놀라운 가치로!


두 개의 새로운 문명, 8개의 새로운지도 - 광업과 금 투자에 대한 강력한 경제적 능력에 초점을 맞추면서 서아프리카의 강력한 말리안을 사상 최고의 무역 국가 중 하나로 인도하십시오.


또는 오스만 문명과 잘 훈련 된 군대와 함께 역사상 가장 오래 지속되는 제국 중 하나를 조립하십시오.이 군대는 사용 가능한 가장 큰 화약 포위 무기 인 그레이트 폭격기 - 당신의 길에 서있는 모든 상대를 쓰러 뜨릴 수있는 강력한 대포를 특징으로합니다.


개조로 게임 사용자 정의(베타) - 모드 편집기의 최신 베타 릴리스에서 강력한 크리에이터 도구로 자신의 코스를 차트. 나만의 전투와 멀티플레이어 맵을 조각하고, 독특한 미션 시나리오를 만들고, 데이터 기반 튜닝 팩을 만들고, Age of Empires IV를 위한 새로운 플레이 모드를 구상하세요.


역사로 돌아가기 - 과거는 영어에서 중국인, 델리 술탄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의 10가지 다양한 문명의 풍부한 역사적 배경에 몰두하여 승리를 추구하면서 프롤로그입니다. 도시를 건설하고, 자원을 관리하고, 암흑 시대부터 르네상스에 이르기까지 500년의 역사에 걸쳐 35개의 임무를 수행하는 4가지 캠페인으로 육지와 바다에서 전투를 벌이도록 군대를 인도하십시오.


모든 플레이어를위한 시대 - Age of Empires IV는 실시간 전략의 본질을 가르치는 튜토리얼 시스템과 처음 플레이어가 쉽게 설정하고 성공할 수 있도록 설계된 캠페인 스토리 모드를 통해 새로운 플레이어에게 매력적인 경험이지만 새로운 게임 메커니즘, 진화 된 전략을 가진 베테랑 플레이어에게는 충분히 도전적입니다. 그리고 전투 기술.


세계에 도전하십시오 - 온라인으로 점프하여 순위가 매겨진 시즌 등을 포함하는 PVP 및 PVE 멀티 플레이어 모드에서 최대 7명의 친구와 경쟁, 협력 또는 관전하십시오!


역사적인 인물과 함께 위대함으로 향하는 길을 선택하십시오 - 영국을 물리 치기 위해 Joan of Arc의 모험을 살거나 징기스칸으로 강력한 몽골 군대를 지휘하여 아시아 전역을 정복하십시오. 선택은 여러분의 것이며, 여러분이 내리는 모든 결정은 역사의 결과를 결정할 것입니다.

 

 

 

 

메타크리틱 81점으로 호평받는 게임입니다.

 

 

스팀 평가는 매우 긍정적으로 상당히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현재 -40% 세일 중이며 23,940원에 판매 중입니다.

 

한국어 풀지원 가능하네요. 굿굿!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4 - 고전 명작이 새로운 에디션으로 돌아오다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