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보스 야누스 - 레스토랑을 경영하고 고객을 유치하고 직원을 채용하자

MolPoi 2023. 4. 24. 13:45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보스 야누스 - 레스토랑을 경영하고 고객을 유치하고 직원을 채용하자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보스 야누스 - 레스토랑을 경영하고 고객을 유치하고 직원을 채용하자

 

보스 야누스 프롤로그에서 최고를 향한 9일간의 짜릿한 여정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갱들을 보내 빛을 받아내고, 은행을 털고, 레스토랑을 통해 돈 세탁을 해 보세요.


레스토랑을 경영하세요

보스 야누스의 첫 9일 동안 레스토랑을 개선하고 확장할 기회를 얻습니다. 더 많은 고객들이 앉을 수 있도록 테이블을 추가로 구입하고 인기를 높이고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광고를 하세요. 그렇지만, 레스토랑이 더 잘될수록 수요를 유지하기 위해 추가로 직원을 채용해야 한다는 것도 알아야 합니다.




마피아 조직을 이끄세요

보스 야누스 게임에서 은행 강도, 채무 추심, 사법 기관 위협 등 다양한 활동을 하도록 부하 갱들에게 명령하면서 범죄 제국을 장악하세요. 임무를 주의 깊게 선택해서 수익을 극대화하고 지하 세계에서 우위를 구축하세요.




불상사를 감시하세요

종이 표시된 카드를 주의하세요, 그 카드를 받을 때마다 종의 진행률 표시줄에 추가됩니다. 표시줄이 완전히 차면 비즈니스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중요한 이벤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돈 세탁을 하세요

매일 돈 세탁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돈이 많으면 경찰의 주의를 끌게 됩니다. 경찰의 의심이 극대화되면 체포로 이어집니다.

 

 

 

스팀에서의 평가는 매우 긍정적으로 좋은 편입니다.

 

 

 

 

현재 스팀에서 무료로 플레이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려요!

 

 

한글화 지원 완료 매우 좋네요 ㅎㅎ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보스 야누스 - 레스토랑을 경영하고 고객을 유치하고 직원을 채용하자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