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아크러너 ArcRunner - 우주 사이버펑크 로그라이트 액션을 즐겨보자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4. 21. 15:53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아크러너 ArcRunner - 우주 사이버펑크 로그라이트 액션을 즐겨보자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아크러너 ArcRunner - 우주 사이버펑크 로그라이트 액션을 즐겨보자

 

먼 미래를 배경으로 한 로그라이트 액션 사이버펑크, The Arc에서 우주 정거장을 오가며 타락한 AI를 초기화하세요. 강화된 클론 인간이 되어 각 런을 시작하고 The Arc를 파멸로부터 구해내세요!


메타 바이러스가 타이탄급 우주 정거장 The Arc의 AI, KORE를 오염시키며 ArcRunner 프로토콜이 다시 시작되도록 유도했습니다. 당신은 우주 정거장을 누비며 이곳의 지역 수호자를 처치하고, KORE를 찾아 초기화해야 합니다. 함정이요? The Arc의 모든 로봇들이 당신에게 저항하며 당신의 임무를 막기 위해 공격할 것입니다.

 


어떤 것이 될 건가요?
가장 위대한 전술 요원이 되어 세 가지 사이버네틱 안드로이드 템플릿 중 하나를 선택하고 조종하세요. 자신의 전투 스타일에 따라 병사, 닌자, 해커가 되어 올라운드 전투 챔피언, 빠르고 치명적인 전사, 또는 침투와 주의 분산 전문가로 플레이하세요. 선택은 당신의 것입니다! 각 캐릭터는 에너지 해머에서부터 카타나, 쇼크 블래스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무기와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기를 수집하세요
The Arc를 이동하며 새 무기를 찾으세요! 적 또는 보스를 처치하여 물자 상자를 받거나, 도전 보상으로 획득하세요. 무기가 약하다 해도 전술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으니 무시하지 마세요! 무기 대미지 업그레이드가 급하다면, 영구적인 나나이트 업그레이드와 강화 장치를 활용하여 여러 무기를 장착하거나 무기 모드를 부착하세요!

 


완벽한 런
이전 런에서 획득한 나나이트를 선택하거나 냉동 챔버에서 메타 진행 업데이트에 사용하며 더 강해지세요. 다양한 개선 항목을 선택하여 대미지와 체력을 높이고, 무기 모드 슬롯을 추가하며 AI를 물리치세요.
오토닥을 활용하여 캐릭터에 강력한 강화를 추가하세요. 무가 대미지와 효과, 이동 능력, 추가 무기 등 다양한 부분에서 영향을 줄 수 있는 4개의 강화물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강화는 최대 5회까지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각 클래스마다 캐릭터별 강화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제 곧 무엇도 당신을 막을 수 없게 됩니다.

 



놀라운 사이버펑크 스타일 3D 그래픽
KORE에 도달하여 AI를 처치하려면 The Arc를 돌아다녀야 합니다! 불행한 자들이 사는 디스토피아 사이버펑크 대도시 The City에서부터 부자들이 모여 사는 고상한 지역인 Eden Heights에 이르기까지, 4개의 메인 게임 구역 및 7개의 무작위 생성된 레벨에서 전투를 치르세요. 각 레벨 레이아웃은 완전히 무작위로 생성되며, 다양한 게임 모드의 섹터가 포함될 때도 있고, 도전 상자 섹터가 등장하기도 합니다!

 


친구 한 명... 또는 두 명과 플레이하세요!
친구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데 KORE와 홀로 싸울 필요가 있을까요? 최대 세 명의 플레이어와 온라인으로 ArcRunner를 플레이하며 사악한 AI를 처치하세요!

 

 

 

이 게임은 4월 27일 출시 예정이랍니다.

 

 

 

 

현재 스팀에서 데모 버전을 곧바로 플레이하실 수 있답니다!!

 

 

 

 

 

한국어 자막도 지원되고 한글화는 걱정없겠습니다.

 

 

 

 

 

최소사양과 권장사양 보여드리고 마치겠습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___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