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아만다 더 어드벤처 Amanda the Adventurer 올드스쿨 공포게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4. 21. 14:57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아만다 더 어드벤처 Amanda the Adventurer 올드스쿨 공포게임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아만다 더 어드벤처 Amanda the Adventurer 올드스쿨 공포게임

 

 

아만다, 그리고 그녀의 친구 울리와 함께 이 멋진 세상을 알아가는 모험을 떠나보세요! 함께 놀고, 함께 웃고, 함께 배울 수 있는 새로운 에피소드에는 언제나 즐거움이 가득하답니다! 그저 아만다가 시키는 건 다 하도록 하세요. 안 그러면 화를 낼지도 모르니까요.


케이트 이모의 집을 물려받은 라일리 박은 은둔 생활을 했던 이모가 남긴 것이 무엇인지 알아내기 위해 집을 살펴보기 시작합니다. 라일리는 다락방에서 오래된 TV 세트 옆에 쌓여 있는 VHS 비디오 테이프를 발견하고는 깜짝 놀랍니다. 테이프에는 내용에 대한 별다른 설명 없이 에피소드 번호만 적혀 있습니다. 흥미를 느낀 라일리는 첫 번째 테이프를 VCR에 집어넣습니다.


놀랍게도 난생처음 보는 2000년대 초반 어린이 만화가 화면에 나타납니다. 지역에서 제작된 것으로 보이는 프로그램에 아만다라는 어린 소녀와 그녀의 충직하고 수줍은 친구, 울리가 등장합니다. 에피소드는 겉으로는 재미있고 단순해 보이지만, 라일리는 아만다와 울리가 TV 세트를 통해 자신과 소통하는 것 같다는 느낌이 들자 불안감이 들기 시작합니다. 찜찜한 기분이지만 라일리는 어쩔 수 없이 테이프를 계속 보기로 합니다. 아만다에게는 무언가가 필요해 보이고, 라일리는 이를 알아내는 일에 빠져듭니다.



특징


짧지만 복잡한 싱글 플레이어 공포 게임
따뜻한 어린이 만화의 모습으로 불안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애니메이션 테이프
단순했던 애니메이션 시대가 떠오르는 클래식한 90년대 스타일 CGI
시청자와 직접 상호작용하는 캐릭터. 90년대 어린이들의 꿈이 이뤄진 걸까요? 아니면... 악몽일까요?
테이프에 숨겨진 단서를 사용하는 도전적인 방 탈출 스타일 퍼즐



그. 소녀는. 진짜야


Amanda the Adventurer의 상냥하고 다채로운 모습에 숨겨진 진실은? 이 테이프는 누가 남긴 걸까요? 당신이 찾는 답은 과연 값을 치를 만할까요?

 

 

 


 

4월 25일 출시 예정인 공포 게임입니다.

 

 

 

 

 

한국어 자막이 지원되어 한글화가 완료된 게임... 다행히 즐겨볼 수 있겠네요.

 

 

 

 

현재 이 게임은 스팀에서 데모버전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답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아만다 더 어드벤처 Amanda the Adventurer 올드스쿨 공포게임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