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스트레이드 라이츠 - 야생 거대 괴물과 싸우고 복잡한 세계를 탐험한다면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4. 20. 17:17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트레이드 라이츠 - 야생 거대 괴물과 싸우고 복잡한 세계를 탐험한다면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스트레이드 라이츠 - 야생 거대 괴물과 싸우고 복잡한 세계를 탐험한다면

 

무성한 자연과 타락한 도시가 존재하는 어둡고 몽상적인 세상을 탐험하세요. 각성을 향한 길에서 작은 빛의 존재를 품어보세요. 내면의 악마와 싸우며 균형을 찾으세요.


스트레이드 라이츠는 유동적인 전투와 미스터리로 가득한, 복잡한 세계를 탐험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당신은 초월을 추구하며 성장해 나가는 작은 빛으로 시작하죠.
감정 때문에 형태가 변했지만 여전히 친근한 마구 날뛰는 거대한 괴물에 맞서 싸우고, 새로 태어나 신비한 평생의 여정을 떠나게 된 빛의 이야기를 풀어보고, 당신의 성장을 방해하려는 내면의 악마와 함께 야생과 폐허를 탐험하세요.



전투에서 에너지 활용

속도감 있게 진행되며, 보상이 충분히 주어지는 전투에서 마구 날뛰는 그림자 괴물을 처치하세요. 쳐내기와 회피 등을 유연하게 혼합해 사용하며 궁극의 에너지 공격을 펼칠 수 있을 때까지 에너지를 흡수하세요. 시기적절한 쳐내기에 맞춰 빛을 파란색에서 주황색으로 전환하고, 에너지를 밀어내 강렬한 마무리 공격을 퍼부으세요.



내부와 외부의 괴물에 맞서 싸우기
괴물들이 안개가 피어오르고, 나무가 높게 자라며, 빛나는 폐허가 있는 초현실적인 지역에서 당신을 추적합니다. 마구 날뛰는 거대한 그림자 괴물에 맞서 싸우는 흥미진진한 보스전과 여러 가지 으스스한 괴물과의 리드미컬한 전투를 즐겨보세요.



성장과 초월
에너지를 활용해 강력한 공격을 퍼부을 수 있는 고유한 캐릭터를 만들어가세요. 새로운 능력을 잠금 해제하면서 작은 빛에서 확실한 힘을 갖춘 신화적 존재로 성장하세요.



신비로운 세상 탐험
Strayed Lights는 어둡고,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세계가 생생하게 구현되어 있습니다. Journey ®, ABZÛ, The Banner Saga 시리즈의 작곡가인 Austin Wintory가 크리처의 감정 상태를 반영해 제작한 잊을 수 없는 사운드트랙이 여정 내내 함께합니다.

 

 


 

 

이 게임은 4월 26일 출시 예정입니다.

 

 

한국어는 음성 지원까지 풀 지원되네요! ㅎㅎ

 

아주 좋습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트레이드 라이츠 - 야생 거대 괴물과 싸우고 복잡한 세계를 탐험한다면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