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와일드프로스트 Wildfrost - 강력한 부적을 장착해 싸운다면

MolPoi 2023. 4. 19. 11:48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와일드프로스트 Wildfrost - 강력한 부적을 장착해 싸운다면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와일드프로스트 Wildfrost - 강력한 부적을 장착해 싸운다면

 

 

전략 로그라이크 덱빌더 게임인 Wildfrost에서 원소를 조종하세요! 얼어붙은 툰드라를 건너, 영겁의 겨울을 없앨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한 덱을 완성해보세요…


자신만의 완벽한 덱을 완성해보세요!
귀여운 카드 동료, 원소 아이템을 모아 강력한 부적을 장비해 와일드프로스트와의 싸움에서 도움을 주세요
다양한 부족 중 무작위로 스킬과 능력치를 가진 여러분의 부족 지도자를 선택하세요
역동적 '카운터' 시스템을 마스터하여 여러분의 기술을 시험해보세요
플레이를 하며 스노우드웰을 확장하고 개발해보세요
새로운 카드, 이벤트, 커스텀 요소 및 더 많은 것들을 해금해보세요!
일일 플레이 및 도전을 포함한 끝없는 리플레이성을 즐겨보세요
게임에 대해



태양은 얼어붙고...
세상은 와일드프로스트에 의해 굴복해버렸습니다. 스노우드웰과 그 생존자만이 이 영겁의 겨울에 맞서는 마지막 보루입니다... 태양의 사원에 도달하기 위해 강력한 카드 동료와 원소 아이템으로 덱을 완성해 싸워나가세요. 그리고 모두를 위해 서리를 추방하세요!




가차없는 서리투성이 세상 속으로 선택한 길을 나아가기 위해 무작위로 스킬과 능력치가 분배된 부족의 지도자를 선택해 여정을 이어나가세요.


길을 나아가며 얼어붙은 동료들을 구출하고 고용하고, 잊힌 보물들을 파내며 어렵게 얻은 돈을 모아 상인들과 거래하세요. 여러분이 내린 결정과 여러분이 선택한 길은 매 번 강력하면서도 독특한 덱을 완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귀여우면서도 강력한 카드 동료들을 모으고, 전투에 도움을 줄 유용한 아이템과 탈 것 카드를 모으세요. 승리의 공식을 찾기 위해 각기 다른 원소 카드 조합을 실험해보세요.


여러분의 동료 카드는 단순히 피해만 주고 버리는 하수인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카드에 불안정한 부적을 더해 업그레이드하고 파워를 증가시키기 위해(그리고 더 귀엽게) 커스터마이즈해 아무도 막을 수 없게 만들어보세요!



역동적인 카운터 시스템을 사용해 차디찬 적들의 공격을 막고 다음 수를 계획하세요. Wildfrost의 전투는 턴 기반이지만, 카드는 매 턴마다 공격하지 않습니다. 대신 자동으로 움직일 때까지 자신의 턴을 세어주는 '카운터' 시스템이 있습니다!


적 몬스터의 카운터를 잘 살펴보다 보면, 완벽한 플레이를 위해 적들을 앞서나갈 수 있습니다. 동료들을 강화하나요? 적의 공격을 버티나요? 아니면 빠르게 대혼란이 일어날 때까지 타이머를 기다릴 수도 있습니다! 승패를 자유롭게 바꾸는 것은 오로지 여러분의 전략에 달려있습니다.




쉴 곳이 필요한가요? 안락한 스노우드웰에서 거주지를 마련해보세요. 이곳에는 생존자들이 모여 거대하면서도 뜨거운 얼음인 루미니스의 힘을 사용해 몸을 덥힙니다.


매 게임을 진행할 때마다 마을로 돌아와 마을을 도와 점차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 상점, 발명가의 오두막 같은 건물을 건설해보세요! 이 새로운 지역들은 모험 중에 사용할 수 있는 재밌고 유용한 것들을 해금해줍니다. 예를 들면 새 카드, 부족, 의상, 도전과제, 그리고 이벤트 등이지요.



서리 수호자를 쓰러뜨렸나요? 서리를 패퇴시켰더라도, Wildfrost는 일일 플레이 및 도전과 같은 끝없는 다회차성을 제공합니다. 여러분의 기술을 시험하고 점수를 발전시켜 보세요!

 

 

 

 

4월 12일에 출시된 따끈따끈한 게임이네요.

 

 

 

스팀덱과 완벽하게 호환되어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겠습니다.

 

 

 

 

와일드프로스트의 가격은 23,000원이랍니다.

 

 

 

한국어 자막과 인터페이스 한글화로 더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겠습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와일드프로스트 Wildfrost - 강력한 부적을 장착해 싸운다면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