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스트레이 블레이드 - Stray Blade 방랑 모험가가 되어 고대 아크레아를 탐험한다면

MolPoi 2023. 4. 18. 13:09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트레이 블레이드 - Stray Blade 방랑 모험가가 되어 고대 아크레아를 탐험한다면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스트레이 블레이드 - Stray Blade 방랑 모험가가 되어 고대 아크레아를 탐험한다면

 

 

 

스트레이 블레이드는 방랑 모험가가 되어 늑대 '혜'와 함께 고대 아크레아를 탐험하는 액션 어드벤처입니다. 잊혀진 협곡의 이야기를 밝혀 내고 아크레아 메탈의 세 가지 힘을 얻어 전쟁으로 파괴된 이 땅을 재건해보세요.


이 액션 어드벤처를 플레이하며 나만의 능력을 보여주고, 신비로운 문명의 고대 유적을 탐험하며 치열한 전투의 달인이 되어보세요. 전설에 따르면, 잊혀진 협곡 아크레아는 거칠고 풀이 무성하지만 정말 강력한 장소입니다. 당신은 잊혀진 이 땅을 찾아냈지만, 죽었습니다. 시간이 흘러 당신은 기적적으로 부활했습니다. 하지만 그 댓가는 혹독했습니다. 당신은 이 땅을 빠져 나갈 수 없었습니다.


믿음직한 동료 '혜'가 이끄는 대로, 자유를 되찾아 황폐하고 전쟁으로 파괴된 이 땅에 균형을 다시 가져오도록 퀘스트를 수행해보세요. 높이 솟은 위대한 제왕신들의 왕좌와 오래 전 잃어버렸던 도시를 탐험하세요. 비밀을 밝혀내며, 무시무시한 적들과 맞설 수 있도록 준비하세요. 발견하고 전투를 벌이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계를 탐험할 태세를 갖춰야 합니다! 잊지 못할 모험을 떠나보세요.




반응이 뛰어난 전투 시스템으로 빠르게 반응하고 정확한 공격으로 전투의 흐름을 완벽히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적 공격을 전략적으로 예상하고, 무기끼리 부딪히는 난투 상황에서 즉각적이고, 결정적으로 반응하는 전투 시스템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변화는 여정의 일부를 이루며, 승리할 때마다 세계에 표식이 남습니다. 사망 시에도 시간이 계속 흐릅니다. 이전에 승리했던 지역을 다시 방문해 세계에 가져온 변화를 확인해보세요. 하지만 조심하세요! 액션을 취하면 더 큰 도전이 찾아옵니다.


반응이 뛰어난 전투 시스템으로 빠르게 반응하고 정확한 공격으로 전투의 흐름을 완벽히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적 공격을 전략적으로 예상하고, 무기끼리 부딪히는 난투 상황에서 즉각적이고, 결정적으로 반응하는 전투 시스템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과거에 이 땅을 파멸시킨 제왕신들과 맞서보세요. 유산을 빼앗아 파괴하고 옛 시대의 그림자 아래에 있는 이 땅에 자유를 선사하세요. 힘을 얻어 아크레아의 수수께끼를 밝히는 데 사용하세요.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새로운 영역들이 있습니다.


모험가와 '혜'에게는 각각의 능력 트리가 있습니다.
모험가는 전투를 거치며 경험을 쌓는 전사인 반면, 혜는 고대 전설 조각들을 찾아 경험을 쌓는 장인입니다.


아크레아는 잡초가 무성한 도시 유적부터 얼어붙은 동굴과 구불구불한 협곡까지, 다채로운 세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동료와 함께 끊임없이 변화하고 모험으로 가득한 세계의 깊은 곳까지 탐험해보세요.
새로 발견할 때마다 보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희귀한 재료, 레시피, 무기, 전설 조각, 아름다운 장소를 찾아보세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트레이 블레이드 - Stray Blade 방랑 모험가가 되어 고대 아크레아를 탐험한다면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