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갓 오브 락 God of Rock 월클 음악가들이 음악 패권을 두고 전투를 벌인다면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4. 17. 15:45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갓 오브 락 God of Rock 월클 음악가들이 음악 패권을 두고 전투를 벌인다면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갓 오브 락 God of Rock 월클 음악가들이 음악 패권을 두고 전투를 벌인다면

 

 

God of Rock이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음악가들을 모아 음악의 패권을 놓고 전투를 벌이도록 합니다. 경쟁형 리듬 전투 하이브리드 게임에서 음을 연주하며 박자에 맞춰 전투하고 상대를 향해 하모니 공격을 발사하세요.


수수께끼의 God of Rock이 자신의 여흥을 위해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음악가들을 부활시켜 전투를 벌이도록 합니다. 새로운 신체와 새로운 힘을 가지고 부활한 음악가들은 게임의 참가자가 되어, 세계적 무대에서 음악의 패권을 잡기 위해 서로 전투를 벌입니다.


God of Rock은 격렬한 1대1 경기 형식으로 리듬 게임과 전투 게임의 방식을 섞었습니다. 여러 명의 전사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전사마다 고유한 디자인, 메커니즘, 하모니 공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 동작으로 적을 약화시키고, 노래의 박자에 맞춰 음을 연주하며 게이지를 쌓은 다음 EX와 특수 동작을 발동하여 피해를 주고 트랙에 복잡한 패턴을 추가해 보세요. 마지막으로는 강력한 슈퍼 공격으로 마무리하는 겁니다! 전투가 진행되면서 음악 트랙은 계속 복잡해지고 어려워지며, 한 명의 전사가 남을 때까지 멈추지 않습니다!


핵심 특징
• 박자에 맞춘 전투 – 경쟁형 리듬 전투 게임에서 엄청난 음악의 전투에 참여하세요.


• 끝없는 실력 한계 – 단 한 명의 전사가 남을 때까지 트랙은 계속 어려워집니다.

• 40여 개의 오리지널 음악 – 음악마다 고유하고 어려운 트랙이 존재하여 숙련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 세계에서 펼쳐지는 무대 – 전 세계에서 펼쳐지는 8개의 역동적인 무대에서 각자의 플레이 스타일을 지닌 12명의 다양한 캐릭터를 조작하세요.



게임 모드
• 스토리 모드 – 좋아하는 캐릭터를 따라 여러 분기의 스토리 모드를 체험하며, 다른 음악가들과 전투하고 최후의 생존자가 되세요.


• 훈련 모드 – 노래마다 가장 어려운 부분의 숙련도를 높이고 박자에 맞춰 특수 동작을 실행하는 방법을 연습하세요.

• 트랙 편집기 – 마음대로 음을 추가하거나 제거하여 좋아하는 트랙을 개성 있게 만들어 보세요.


• 로컬 및 랭킹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 캐주얼 및 랭킹 멀티플레이어를 통해 국내 또는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맞서 싸우세요.


플레이 방법


박자에 맞춰 전투!
음표는 화면 양쪽에서 나옵니다. 해당하는 버튼을 음악에 맞춰 누르면 일반 공격이 발동됩니다. 중심에 가까울수록 동작이 강력해집니다. 두 플레이어가 음을 완벽하게 연주한 경우, 공격력이 상쇄되어 어떤 플레이어도 피해를 받지 않습니다.


특수 및 EX 동작 발동
음을 연주할 때마다 특수 게이지가 쌓입니다. 노래가 나오는 도중 언제든지 특수 입력을 수행하면(↓ → + RB) 게이지 바를 소모하여 상대를 공격합니다. EX 동작은 상대에게 피해를 주며, 상대에게 음을 추가하거나, 디버프를 적용하는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슈퍼 공격을 통한 역전
특수 게이지가 가득 차면 세 개의 바를 모두 소모해 슈퍼 공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슈퍼 공격은 캐릭터의 가장 강력한 동작으로, 상대가 완벽하게 막아내더라도 피해를 줍니다!

 

 

 


 

스팀 평가는 아직 출시되지 않아서 없습니다.

 

 

 

한국어 자막이 지원되어서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겠군요.. 걱정 없겠어요~

 

 

 

출시 예정일은 4월 18일입니다. 얼마 남지 않았네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갓 오브 락 God of Rock 월클 음악가들이 음악 패권을 두고 전투를 벌인다면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