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데드 언엔딩 Dead Unending - 좀비 요새를 짓고 살아남는 방법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4. 17. 16:34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데드 언엔딩 Dead Unending - 좀비 요새를 짓고 살아남는 방법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데드 언엔딩 Dead Unending - 좀비 요새를 짓고 살아남는 방법

 

칼날의 질병이 널 카운티의 도시를 공포스럽게 하고 주민들은 이제 피먹는 좀비로 거리를 돌아다닙니다. 거대한 열린 세계를 전략적으로 약탈하고 자체 유지 가능한 좀비 제거 요새를 건설하세요. 당신은 종말을 생존할 수 있을까요, 그렇지 않으면 죽은 자의 중 하나가 될까요??


당신이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즐거운 좀비 생존 게임
널 카운티의 열린 세계를 떠돌며 무기, 음식, 그리고 생존을 위해 필요한 다른 자원을 찾아보세요. 기본 캠프 사이트를 자기 유지력 있는 좀비 살아남는 요새로 어떻게 진화 시킬지 선택하세요. 그리고 무리를 잡을 수 있는 좀비 농장을 건설 할 수 있다.



너의 기지를 건설하세요
좀비의 끝없는 파도의 건축가가 되세요. 안전한 은거지를 창조하세요. 피난처, 저장고, 고급 조합, 그리고 자동 무기를 제공하는 구조물을 건설하세요. 너의 요구에 맞게 기지를 커스터마이징 하고 안락하지만 죽음을 담은 집-요새를 만들어 생존하고 좀비 종말을 탐욕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세요.



열린 세계를 수색하세요
지금 수색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나중에 고통을 받게 될 것입니다. 널 카운티의 거대하고 포기된 세계를 탐험하면 위험하지만 그만큼 보상도 있습니다. 도시, 동네, 그리고 숲들에서 무기, 탄약, 음식, 그리고 기타 자원을 조심스럽게 약탈하세요. 그림자 속에 숨어있는 무서운 위험에 주의하세요. 좀비들이 거리를 순찰하고, 누군가가 살아있는지는 몰라요..


당신의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 하세요
100가지 이상의 다양한 룩들 중에서 당신의 고유한 스타일을 선택하세요. 이렇게 많은 선택지 중에서, 당신은 종말을 정복하며 기뻐할 수 있는 캐릭터와 플레이 스타일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데드 언엔딩은 아직 출시되지 않은 게임이어서 사용자 평가가 없습니다.

 

 

 

하지만 현재 스팀에서 데드 언엔딩의 데모 버전을 플레이해볼 수 있어요!!

 

 

 

 

한국어 인터페이스가 지원되서 저희도 편히 게임을 해보겠네요.

 

 

 

 

출시 예정일은 4월 20일이며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데드 언엔딩 Dead Unending - 좀비 요새를 짓고 살아남는 방법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