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애프터이미지? Afterimage 판타지 메트로베니아 세계관 즐겨보자

MolPoi 2023. 4. 19. 13:16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애프터이미지? Afterimage 판타지 메트로베니아 세계관 즐겨보자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애프터이미지? Afterimage 판타지 메트로베니아 세계관 즐겨보자

 

 

 

 

에서 판타지 세계의 숨겨진 비밀을 파헤쳐보세요! 웅장한 자연 풍경과 고대 왕성 유적을 탐사하고, 신비한 거대 생물과 귀여운 떠돌이 정령을 만나보세요! 다양한 무기와 스킬을 통해 타락한 몬스터와 전투하며 위기를 극복하세요. 정교한 2D 스케치풍의 세계가 당신의 모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광활하고 신비로운 엔가르딘 탐험
세계의 지고한 신은, '엔가르딘'이라 불리는 이 광활한 대륙과 그 안의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은 화산, 험준한 협곡, 끝이 보이지 않는 바다, 하늘을 뚫을 듯한 탑을 창조했습니다.


모험의 길에서 마주칠 기이하고 찬란한 생명체들을 마주하게 됩니다. 마그마와 불꽃을 거니는 거대한 생물, 지하 깊은 미궁 속을 누비는 정령족... 새로운 친구들을 사귀고 그들의 숨겨진 과거와 그들이 짊어진 사명을 알아보세요.


용감한 탐험가는 미지의 엔가르딘 대륙을 자유롭게 누빌 수 있어야 합니다. 각 지역에 얽힌 배경과 스토리, 봉인된 역사를 알아보고, 신비한 수수께끼를 풀어내 세계의 뒤에 숨겨진 진실을 파헤쳐 보세요.




난폭한 적과의 위험천만한 전투
아름답고 웅장한 엔가르딘 대륙 곳곳에는 위험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호시탐탐 당신을 노리는 타락한 적과 고대 유적 함정의 기세가 대단합니다. 무기를 손에 쥐고 언제 벌어질지 모르는 전투에 준비하세요!


생태계가 다양한 만큼 적과 기관의 스타일이 각양각색입니다. 각 지역마다 독보적이고 강력한 BOSS가 도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위기와 기회는 언제나 이어져 있는 법입니다. 수많은 보물상자와 모험에 도움을 줄 새로운 능력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모험 속에서 나만의 전투 스타일을 키워보세요! 10가지 무기와 독보적인 무기 스킬, 그리고 특성의 다양한 육성 트리 루트 그리고 전투에서 파워풀한 액션을 즐기는 사이, 어느새 대륙 최강자로 성장할 것입니다!


정교하고 화려한 스케치풍 월드
맵은 원화가와 애니메이터가 심혈을 기울여 제작했습니다. 정통 메트로이드배니아 장르의 세미 오픈 월드에서 모험이 진행됩니다. 정교하고 세심한 아트 스타일과 색다른 디자인, 그리고 각양각색의 모션 효과를 통해 여러분의 모험을 보다 화려하고 역동적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게임 특징
·정통 2D 사이드뷰 액션 RPG 메트로이드배니아
·뛰어난 캐릭터 조작 그립감
·15가지 이상의 다양한 맵으로 이루어진 세미 오픈 월드
·게임 진행에 따라 획득 가능한 10개 이상의 캐릭터 능력
·다양하고 독특한 무기/마법 빌드!
·150종 이상의 적
·약 25~30시간에 달하는 첫 러닝 타임!
·그리고... 다양한 서프라이즈가 당신의 발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4월 25일 출시 예정인 게임입니다!

 

 

 

 

한글화가 완료된 게임이며 한국어가 모두 지원된답니다! (음성 빼고)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애프터이미지? Afterimage 판타지 메트로베니아 세계관 즐겨보자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