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골드러시 더 게임? 알래스카에서 금광 채굴 광부가 되어보자

MolPoi 2023. 4. 19. 16:56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골드러시 더 게임? 알래스카에서 금광 채굴 광부가 되어보자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골드러시 더 게임? 알래스카에서 금광 채굴 광부가 되어보자

 

 

 

금 광부가 되십시오. 열심히 일하고, 깊이 파고, 세계를 탐험하면 알래스카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다양한 전문 기계를 사용하여 가능한 한 많은 금을 찾으십시오.



금 채굴의 꿈을 이루세요! 적은 돈으로 시작하여 백만장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십시오. Gold Rush: The Game은 Discovery Channel의 대히트 TV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금 채굴 시뮬레이터입니다. 파헤쳐 보자!



굴삭기, 드릴, 프런트 엔드 로더, 불도저 등과 같은 여러 차량의 운전대 뒤에 앉으십시오. 전체 금 채굴 작업은 조종 기술에 달려 있습니다!



수석 기계공의 도전적인 삶을 경험하십시오. 기계의 다양한 부품은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파손될 수 있으며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금광 사업을 계속 개선하십시오. 간단한 양동이와 호그 팬으로 시작하여 첫 번째 청구권을 임대하고 금을 캐기 시작하면서 다음 단계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매우 상세한 차량과 금광 기계를 감상하십시오. 수입을 늘리려면 새롭고 더 효율적인 세척 공장 부품을 구입하십시오.



우리는 4개의 고유한 금 채굴 주장으로 크고 상세한 세계를 만들었습니다. 각각에서 완전히 변형 가능한 지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 세계의 각 조각에는 여가 시간에 발견할 수 있는 고유한 배경 이야기가 있습니다.

 

 

 


 

 

스팀 대체로 긍정적 평가를 기록중인 금광 채굴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한국어 미지원.. ㅠㅠ

 

 

 

 

한국어는 아쉽지만 지원하지 않아요..

 

 

가격은 8,200원으로 -60%할인 중이라 확실히 싸네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골드러시 더 게임? 알래스카에서 금광 채굴 광부가 되어보자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