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클론 드론 인 더 덴져존 - 잘만든 액션 수작 스팀 압도적으로 긍정적 받은 겜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4. 20. 17:55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클론 드론 인 더 덴져존 - 잘만든 액션 수작 스팀 압도적으로 긍정적 받은 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클론 드론 인 더 덴져존 - 잘만든 액션 수작 스팀 압도적으로 긍정적 받은 겜

 

Clone Drone in the Danger Zone은 몸이 잘려 나가 사방에 나뒹구는 3인칭 칼싸움 게임입니다. 정신만 다운로드되어 로봇 검투사의 몸 속에서 부활한 당신은 아레나에서 펼쳐지는 비열한 시련 속에서 살아남아야 합니다.


당신의 정신을 수확하는 동안 경험하신 짧은 고통에 대해선 사과드리겠습니다. 하지만 이제 당신의 사고 패턴은 이 매끈하고 반짝이는 로봇 안에 안전하게 저장됐습니다!


레이저 검도 제공됩니다.



살아남으면 업그레이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레나에서 오래 오래 살아남으세요.
지난 번 참가자보다 더 오래 살아남기를 기원할게요...



아, 그리고 그 이전 참가자보다도요...


싱글플레이어 게임 모드
스토리 모드 - 한편으론 인간의 처절한 저항을 보여주는 장대한 대서사시이고, 한편으론 레이저 칼싸움 이야기입니다.
무한 모드 - 7개의 난이도 티어에 걸쳐 제공되는 86개의 레벨을 통해 스스로에게 도전하세요. 과연 🏆티타늄🏆까지 오를 수 있을까요?

 


Twitch 모드 - TWITCH가 당신을 플레이합니다. 당신의 Twitch 스트리밍 시청자들이 코인을 획득하고, 당신의 게임 플레이에 코인을 베팅하고, 당신을 죽이기 위해 적을 소환합니다.
챌린지 모드 - 활 전용, 해머 전용. 이런 제약 속에서도 아레나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멀티플레이어 게임 모드
라스트 봇 스탠딩 - 배틀 로얄 스타일의 게임 모드로서 한 플레이 세션은 5~10분 정도이고 최대 15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할 수 있습니다. 생존하고, 다른 로봇 경쟁자들의 잔해를 뒤집어쓰세요.

 


비공개 결투 - 1대1 결투에서 친구에게 도전하세요!
온라인 협동! - 인간 우정의 힘(그리고 레이저 검!)을 이용해서 아레나에서 살아남으세요!



끼야호!!!!
특징 (현재 게임에 포함된 기능!)
통쾌한 복셀 절단 기능: 겉으로도 멋있지만, 신체 부위를 잘라낼 수 있는 능력은 게임 플레이의 핵심적인 요소입니다. 다리 하나로 뛰어다니는 경우도 빈번하죠. 거대한 적에게 치명타를 날리려면 먼저 팔 다리를 베어서 몸집을 작게 만들어야 합니다.

 


날카로운 검 전투: 전투는 빠르고 치열하게 진행되기 때문에 이동, 타이밍, 위치 선정이 아주 중요합니다. 어떤 공격이라도 상대를 죽이거나 팔 다리를 잘라버릴 수 있기 때문에 한시도 긴장을 늦춰선 안 됩니다.
유쾌한 해설: 캐스터트론과 해설봇이 당신의 활약에 대한 해설을 끊임없이 제공하고 당신의 활동에 대한 반응을 보여주며, 그 분량은 3만 8천여 단어(!!!)에 이릅니다.

 


로봇 업그레이드: 제트팩, 활, 발차기, 튕겨내기, 클론, 갑옷, 불 🔥🔥🔥.
점점 더 난이도가 높아지는 무시무시한 로봇 적들! 검투사 로봇, 궁수 로봇, 스파이더-트론 5000, 스파이더-트론 6000, 거대한 해머 봇. 베고 절단할 수 있는 로봇들은 넘쳐납니다.
레벨 에디터: 커스텀 레벨과 챌린지를 만들어 다른 인간들과 서로 공유하세요! 인간들이 제작한 놀라운 레벨로 가득한 풍부한 창작마당 라이브러리를 탐험해 보세요!

 


도전 과제! 다양한 도전 과제를 달성해서 업그레이드, 이모트, 멀티플레이어 스킨을 잠금 해제하세요!
이모트! 펑키한 기둥 댄스를 추거나, 적 놀리거나, 유쾌하게 팔을 퍼덕이세요!
지금은 '앞서 해보는 게임'입니다!
나머지 인류가 모두 수확되기 전에 자신의 기술을 갈고닦으세요! 인류의 저항 운동에 참여하세요!

싫으면 말고요! 어차피 당신의 로봇 제삿날이 될 테니까요... 😈

 

 

 

 


 

 

 

 

스팀 판매 가격은 -45% 세일을 통해 11,270원에 판매중입니다.

 

 

 

 

한국어 인터페이스와 자막 모두 지원되네요! 좋다..

 

 

 

 

스팀덱 플레이 가능하네요. 일부 기능은 지원 안되는듯 싶어요.

 

 

 

 

현재 스팀에서 데모버전을 플레이하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클론 드론 인 더 덴져존 - 잘만든 액션 수작 스팀 압도적으로 긍정적 받은 겜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