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커피톡2 명불허전 명작의 lo-fi 를 즐겨보자 Hibiscus & Butterfly

MolPoi 2023. 4. 21. 13:58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커피톡2 명불허전 명작의 lo-fi 를 즐겨보자 Hibiscus & Butterfly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커피톡2 명불허전 명작의 lo-fi 를 즐겨보자 Hibiscus & Butterfly

 

커피머신의 먼지를 털어내세요. 따뜻한 미소는 덤이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커피 브루잉 및 심쿵한 대화 시뮬레이터, 커피 톡 에피소드 2: 히비스커스 & 버터플라이에서 고객을 다시 만나보세요.


대립이 만연한 세상에서, 커피 톡은 따뜻한 음료 한 잔을 마시며 우리 모두가 다시 연결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심야 카페를 다시 방문해 따뜻한 음료를 한두 잔 마시며 판타지 친구들과 다시 만날 시간입니다. 여러분은 바리스타이고, 여러분의 고객들이 항상 인간인 것은 아닙니다. 그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고 따뜻한 커피 한두 잔으로 그들의 마음을 어루만져주세요.


이 게임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따뜻한 음료 만들기
차, 생강, 민트, 초콜릿, 커피와 같은 재료들을 조합하세요. 실험을 통해 비밀 레시피를 찾아내며, 손님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음료를 제공함으로써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켜보세요.


명작 라떼아트 만들기
당신의 창의력을 보여주세요. 게임 내 액체 시뮬레이션을 통해 당신의 음료를 장식하여 여러분만의 라떼아트 걸작을 그려보세요.


차분한 Lo-Fi 바이브
편안한 카페의 분위기에 푹 빠져보세요. 밖에는 비가 주룩주룩 내리고, 당신은 따뜻한 음료를 끓입니다. 로파이 비트를 타고 흐르는 커피 톡 속의 대화 속에 잠겨보세요.


어반 판타지 카푸치노펑크
인간과 오크, 엘프, 그리고 다른 인종들이 태초부터 공존해온 현대의 시애틀이 배경입니다. 손님이 들려주는 이야기를 통해 한 번에 한 컵씩 세상을 탐험하세요.


다양한 출연진과 어울리세요
요정족 프리랜서 그래픽 디자이너인 베일리스, 서큐버스족이자 비즈데브의 임원인 루아, 오크족 게임 개발자 머틀 등과 같은 기발하고 흥미로운 캐릭터들을 만나보세요. 그들의 이야기를 듣고 한두 잔의 따뜻한 음료로 그들에게 영향을 주세요!

 

 

 

 

 

 

 


 

 

 

 

커피톡2의 현재 스팀 판매 가격은 16,500원입니다.

 

 

 

한국어 지원되고요. 한글 자막 지원 완료!!

 

 

커피톡2의 데모버전을 지금 바로 스팀에서 플레이 가능하답니다!! 너무 좋네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커피톡2 명불허전 명작의 lo-fi 를 즐겨보자 Hibiscus & Butterfly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