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클라우드펑크 - 복잡하게 얽힌 거대한 사이버 펑크 도시의 배달부가 되어보자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4. 24. 11:47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클라우드펑크 - 복잡하게 얽힌 거대한 사이버 펑크 도시의 배달부가 되어보자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클라우드펑크 - 복잡하게 얽힌 거대한 사이버 펑크 도시의 배달부가 되어보자

 

복잡하게 얽힌 거대한 사이버 펑크 도시 Nivalis에서 Cloudpunk의 배달부로 일한 첫날 밤, 당신에게 말해줄 자신들의 이야기를 가진 인간, AI, 안드로이드의 다양한 등장인물을 만나고 상호작용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이름은 Rania입니다. 오늘은 복잡하게 얽힌 거대한 Nivalis시에 본사를 둔 준법적 배달 회사인 Cloudpunk에서 일하는 첫날 밤입니다. 도시의 깊은 밑바닥 Marrow에서 회색 구름을 뚫고 더 높은 대류권 가장자리에 이르는 첨탑까지 당신은 모든 곳으로 이동할 것입니다. 배달 일은 너무 위험하지 않으며 Cloudpunk 드라이버보다 빠른 사람은 없습니다.




사이버 펑크 게임에 기반한 이 이야기에서, 모든 레벨의 사회에서 안드로이드와 AI 그리고 파렴치한 인간을 포함한 다양한 캐릭터를 만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이야기를 가지고 있으며, Nivalis의 하룻밤 여정은 모든 것을 바꿀 것입니다.


기능:

호버카와 도보로 거대한 수직 사이버 펑크 도시 탐험
Rania의 눈을 통한 조직적 음모, 해커, 악의적인 AI의 세계의 미스터리 해결
다양한 캐릭터들과의 만남과 그들의 일상 생활 속으로의 직접 몰입
Nivalis 주민들에게 지속적인 영향을 미칠 당신의 결정
숨겨진 장소와 추가 스토리 잠금 해제 항목 발견

 

스팀 평가는 일단 매우 긍정적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가격은 -65% 세일로 인해 7,52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언어는 한국어와 완벽하게 호환되며 한글화 지원된답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클라우드펑크 - 복잡하게 얽힌 거대한 사이버 펑크 도시의 배달부가 되어보자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