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오지만디아스 Bronze Age Empire Sim 문명같은 제국 건설 게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4. 26. 13:33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오지만디아스 Bronze Age Empire Sim 문명같은 제국 건설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오지만디아스 Bronze Age Empire Sim 문명같은 제국 건설 게임

 

 

 

앉은 자리에서 왕국을 이룩하세요. 일반적인 전략 시뮬레이션의 모든 것을 담았습니다. 더 빠르게 즐길 수 있고, 멀티플레이어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역사가 시작할 때, 청동기 시대의 왕들은 태초의 제국들을 세웠습니다. 그들의 비상을 독특한 전략 시뮬레이션을 통해 이루세요. 국경을 넓히고, 전략적인 위치에 도시를 건설하고, 군대를 일으켜 자신의 것들을 보호하세요. 각 차례에는 기회가 주어지지만, 기회는 하나밖에 선택할 수 없습니다. 조건을 완수해 보상을 얻으세요. 무작위로 정해지는 승리 조건 덕분에 매 게임이 새롭습니다. 색다른 플레이 방법을 위해 맞춤으로 승리 조건을 정할 수도 있습니다.





전술과 전략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전략 시뮬레이션의 귀찮은 부분은 전부 날려버렸습니다.
전투는 새로운 힘 시스템을 통해 표현되었습니다. 군대와 함대를 움직이기만 하세요.





청동기 시대의 세계를 담은 손수 제작한 맵 8개.
플레이할 수 있는 52가지의 제국과, 독특한 도전을 위한 특성들.





탐험가 거트루드 벨에 대한 짧은 스토리 캠페인으로 게임을 배워보세요.
사기 수는 쓰지 않는 저희의 데이터 기반 AI와 겨루며 래더를 오르세요.




모든 플레이어가 동시에 차례를 맞춰,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실시간'(빠르게 흐르는 차례)과 '비동시'(느리게 흐르는 차례) 모드에서 출중한 성적을 보여 보물을 얻으세요.

 

 

 

 

 

스팀 평가는 매우 긍정적입니다.

 

 

 

 

스팀 판매 가격은 10, 850원입니다.

 

 

 

 

한국어 지원 너무 좋네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오지만디아스 Bronze Age Empire Sim 문명같은 제국 건설 게임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