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마이 타임 앳 샌드록 - 사막 도시로 떠나 무너져가는 공방을 재건해보자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4. 28. 16:04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마이 타임 앳 샌드록 - 사막 도시로 떠나 무너져가는 공방을 재건해보자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마이 타임 앳 샌드록 - 사막 도시로 떠나 무너져가는 공방을 재건해보자

 

 

사막 도시 샌드록으로 떠나 초보 공방주의 역할을 수행하세요. 여러분의 든든한 도구를 사용해 자원을 모으고, 기계를 만들고, 무너져가는 공방을 효율적인 생산 시설로 만들어, 마을을 경제 위기의 문턱으로부터 구하세요!


My Time at Sandrock-마이 타임 앳 샌드록은 마이 타임 앳 포샤와 마찬가지로, 재앙의 날로 인해 대부분의 현대 기술이 파괴된 후 300년이 흐른, 재난 이후의 평온한 세상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샌드록의 신규 공방주 일자리 제안을 수락하고 나면, 여러분은 거칠고 험난한 도시에 도착하게 됩니다. 이곳이 이전의 영광을 되찾는 것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믿음직한 도구에 달렸답니다. 자원을 모아 기계를 만들고, 주민들과 친구가 되고, 몬스터들로부터 샌드록을 지켜내세요. 경제 위기의 도시를 구하는 동안에 말이죠!
주요 특징




무너져가는 공방을 효율적인 생산 시설로 탈바꿈시키세요! 정교한 기계들을 이용해 자원을 가공하고, 거대한 건축물의 여러 부품을 만든 뒤 조립하여 샌드록이 번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작업대에서 수백 가지의 독특한 아이템을 만들어 여러분의 집을 꾸미고, 샌드록 주민들에게 선물을 주거나, 마을의 의뢰를 수행하세요.





샌드록을 둘러싼 광활한 사막을 탐험하세요. 폐허에 뛰어들어 구세계의 유물을 캐내거나, 도달하기 어려운 장소에 있는 재료를 찾아 나서거나, 이웃들과 샌드록에서 휴식을 취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죠.





수백 가지의 사이드 퀘스트와 30명이 넘는 신규 캐릭터들로 구성된 상세한 스토리를 경험하세요. 샌드록에서 시간을 보내며 주민들과 가까워지고, 그들의 뒷이야기를 알아가고, 의미 있는 관계를 쌓아가세요.





역동적인 액션 배틀 속에서 근접 전투와 3인칭 슈팅 방식 사이를 빠르게 전환하세요. 신규 무기와 방어력 파괴 기술을 통해 전술적 이점을 얻거나, 능력치를 높여 손쉽게 전투를 돌파해낼 수 있습니다!





경험치로 공방주의 레벨을 높이고 잠긴 스킬을 해제하세요. 각각의 플레이 스타일에 어울리는 스킬을 통해 제작의 달인이 되거나, 전투 전문가가 되거나, 사교 활동에 집중하세요.


공방에서 얻은 수익으로 텅 빈 들판을 경작지로 바꿔요;
작물을 길러 추가적인 수익을 얻거나, 맛있는 요리로 만들어요;
샌드록 주민들과 함께 축제에 참여해요;
이 밖의 비밀과 더 많은 것들을 찾아 나서요!



이전의 포샤 공방주들, 그리고 포샤에 발도 디뎌본 적 없는 신규 공방주들 모두 탐험할 것이 넘치는 새로운 세상을 각자의 속도로 즐길 수 있으며, 이와 함께 다양한 NPC들의 스토리가 이 게임을 반복 플레이할 가치를 높여준답니다.

 

 

 

경험이 있는 공방주들은 마이 타임 앳 포샤에서 즐겼던 모든 것들 그리고 그 이상을 만나며, 즐거운 생활 시뮬레이션 RPG, 마이 타임 앳 샌드록을 통해 고향으로 돌아온 것만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마이 타임 앳 샌드록 - 사막 도시로 떠나 무너져가는 공방을 재건해보자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