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에이지 오브 원더4 - 꿈에 그리던 나만의 제국을 건설한다면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4. 19. 10:37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에이지 오브 원더4 - 꿈에 그리던 나만의 제국을 건설한다면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에이지 오브 원더4 - 꿈에 그리던 나만의 제국을 건설한다면

 

 

나만의 디자인으로 환상의 세계를 지배하세요! Age of Wonders의 대표적인 4X 전략과 턴 기반 전술 전투가 혼합된 새로운 마법의 영역을 탐험하세요. 턴마다 제국을 확장함에 따라 성장하고 변화하는 진영을 통제하세요!

 

 

 


Age of Wonders 4를 예약 구매하고 다음 콘텐츠를 받으세요.
Age of Wonders 4 기본 게임
Aric Rex 통치자
라이온 플레이트 아머 세트
애슬란 크라운
임페리얼 케이프

 

 




Age of Wonders 4 에서 자신만의 디자인으로 환상의 세계를 지배하세요 ! Age of Wonders의 대표적인 4X 전략과 턴 기반 전술 전투가 혼합된 새로운 마법의 영역을 탐험하세요. 턴마다 제국을 확장함에 따라 성장하고 변화하는 진영을 통제하세요.

 

 

 


수상 경력에 빛나는 Triumph Studios의 전략 시리즈는 게임의 상징적인 제국 건설, 롤플레잉, 전쟁을 다음 단계로 발전시키면서 새로운 시대로 부상했습니다. 새로운 스토리텔링 이벤트 시스템과 엄청나게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제국은 끝없이 재생 가능한 경험을 제공하며, 각 게임은 계속 성장하는 사가에 새로운 장을 추가합니다.

 

 

 


강력한 마법사 왕이 필사자 사이에서 신으로 군림하기 위해 영역으로 돌아왔습니다. 마법 책을 획득하고 숙달하여 사람들을 진화시키고 다가올 시대를 결정할 장대한 전투를 준비하십시오.



신체적 형태, 사회적 특성 및 신비한 힘을 결합하여 추종자를 만드십시오. 식인종 하플링에서 신비한 문 엘프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만들거나 좋아하는 판타지 비유를 재현하십시오.
강력한 마법 책을 찾아 군대를 매혹하고 사람들을 발전시키십시오! 사람들이 적과 맞서기 위해 천사 같은 존재나 혼돈의 후예로 변신할 때 육체적으로 변화하는 것을 보십시오.
잔인한 지배, 교활한 동맹 또는 궁극의 비전 지식을 통해 영광을 찾고 왕국 자체의 구조에 유산을 기록하십시오!



모든 선택은 새로운 가능성과 전술적 이점을 열어줍니다. 심층적이고 다층적인 전략을 통해 매번 새로운 전술을 시도하거나 새로운 힘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전술적인 턴제 전투는 당신의 군대에 생명을 불어넣고 당신의 결정에 따라 형성되는 환경에서 그들의 힘을 보여줍니다. 배회하는 몬스터와의 접전부터 양쪽에 수십 개의 유닛이 있는 대규모 공성전까지, 사기 시스템과 더 많은 기능이 추가되어 모든 전투가 새로운 도전을 선사합니다.
제국, 유닛 및 환경의 엄청난 다양성으로 인해 게임을 끝없이 다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Age of Wonders는 시리즈 역사상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수정이 가능하고 개방적입니다.



게임마다 새로운 영역을 탐험하거나 나만의 영역을 만드세요! 얼음 여왕이 지배하는 얼어붙은 황무지부터 드래곤이 배회하는 황량한 폐허에 이르기까지 위치와 기능의 새로운 변형 및 조합에 도전하세요.
새로운 이벤트 시스템은 4X 게임에 예상치 못한 수준의 스토리텔링을 제공합니다. 성장하는 도시와 배회하는 군대부터 세계를 왜곡하는 마법 효과에 이르기까지 귀하의 결정이 주변 세계를 형성하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제국을 위대하게 인도하십시오 - 그러나 이야기는 당신의 승리 또는 패배로 끝나지 않습니다! 통치자를 게임 내 판테온으로 승격시키고 경험을 더욱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방법을 잠금 해제하세요. 후속 게임에서 잠재적인 라이벌 또는 동맹으로 자신의 창조물을 만나고 자신의 이야기의 다음 장을 경험하십시오!

 

 

 

 


 

한국어 지원됩니다 (사진에는 안보이는데 지원되는거 맞습니다!).

 

 

 

5월 3일에 출시될 예정이구요.

 

 

 

 

스팀 판매 가격은 52,000원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프리미엄 에디션의 경우 93,000원이랍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에이지 오브 원더4 - 꿈에 그리던 나만의 제국을 건설한다면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