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브롤할라 Brawlhalla 스팀 무료 격투 게임 - 심심할때 하면 재밌는 겜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4. 12. 10:49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브롤할라 Brawlhalla 스팀 무료 격투 게임 - 심심할때 하면 재밌는 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브롤할라 Brawlhalla 스팀 무료 격투 게임 - 심심할때 하면 재밌는 겜

 

 

온라인 또는 로컬에서 최대 8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할 수 있는 장대한 플랫폼 파이터입니다. 캐주얼한 개인전, 순위 경기를 시도하거나 개인 방에 친구를 초대하세요. 


Brawlhalla는 최대 8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할 수 있는 장대한 플랫폼 파이터입니다. 캐주얼한 개인전, 순위 경기를 시도하거나 개인 방에 친구를 초대할 수 있습니다.


Brawlhalla에서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전사들이 힘과 기술의 장대한 테스트에서 최고를 증명하기 위해 싸웁니다. 이 슬러그페스트는 강력한 무기와 장치로 절여져 있으며, 집는 모든 무기는 당신의 플레이 스타일을 바꿉니다.


Brawlhalla는 PC, PS5, PS4, Xbox Series X|S, Xbox One, Nintendo Switch, iOS 및 Android에서 완전한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며, 최대 8명의 로컬 또는 온라인 플레이어를 지원하는 무료 2D 플랫폼 격투 게임입니다.


특징으로는, 온라인 랭크 1v1, 2v2 등이 있으며, 모두를 위한 4인 온라인 무료, 크로스 플레이 커스텀 룸 등이 있습니다. 또한, Brawlball, Bombsketball, Capture the Flag, Kung-Foot 등의 게임 모드와 훈련실도 제공됩니다.


추가적으로, 동급 최고의 관전, 경기 녹화 및 재생, 수십 개의 지도, 싱글 플레이어 토너먼트 모드, 금주의 온라인 싸움, 실험 모드, 대기 시간이 짧은 온라인 플레이를 위한 지역 서버, 수많은 e스포츠 이벤트 및 토너먼트, 경력 이력 및 멋진 진행 보상, 랭크 시즌, 친절한 개발자, 재미 있고 공정한 무료 플레이 등이 있습니다.


Brawlhalla는 항상 100%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유료 혜택이나 게임 내 구매 없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실제 돈으로 살 수 있는 것은 외형(예: 캐릭터 스킨, 시상대, KO 효과)이며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스팀 평가는 매우 긍정적으로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한국어 인터페이스가 지원되어 더 좋습니다.

 

 

 

스팀덱은 완벽하게 호환되네요.

 

 

 

스팀 판매가격은 22,000원으로 세일 기간은 아닌 모양입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브롤할라 Brawlhalla 스팀 무료 격투 게임 - 심심할때 하면 재밌는 겜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