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바로트라우마 우주 잠수함 호러 시뮬레이션 RPG 스팀게임 추천

MolPoi 2023. 4. 5. 16:30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바로트라우마 우주 호러 시뮬레이션 RPG 스팀게임 추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트라우마 우주 호러 시뮬레이션 RPG 스팀게임 추천

'바로트라우마'는 우주에서 펼쳐지는 2D 협동 잠수함 서바이벌 호러 RPG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잠수함을 조종하고, 미션을 완료하고, 몬스터와 싸우고, 새는 곳을 막고, 기계를 조작하고, 무기를 운용하고, 아이템을 제작하세요. '바로트라우마'의 위험은 스스로 미리 경고하지 않으니 경계를 철저히 해야 합니다!



"힘을 합쳐 탐험하고 살아남거나, 서로를 공격하며 불과 피 속에서 배를 가라앉혀라."
- 록 페이퍼 샷건
유로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Barotrauma는 FTL: Faster Than Light, Rimworld, Dwarf Fortress 및 Space Station 13과 같은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2D 협동 서바이벌 호러 잠수함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래그돌 물리 엔진과 기괴한 바다 몬스터, 팀워크 플레이와 미지의 공포가 어우러진 SF 게임의 세계를 만나보세요.

 

 



거대한 심연과의 조우
그리 멀지 않은 미래에, 인류는 목성의 달로 피난을 떠났습니다. 행성 표면은 방사능과 얼음으로 뒤덮여 있어, 생명이 살 수 있는 곳은 오로지 바닷속뿐이었습니다. 혹독한 심해를 탐사하며 이 세계에 있는 4개의 세력과 친구 또는 적이 되어, 유로파의 심연에 숨겨진 진실을 밝히세요.

 

 


승무원의 생존을 돕거나, 아무도 살아남지 못하게 하거나
Barotrauma에는 다양한 방식의 죽음을 포함하여, 게임을 즐기는 많은 방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승무원들과 협력해 목표를 달성하거나, 함내에 배신자가 있다면 그에 대비하세요. 친구, 이방인, 또는 최악의 적과 함께 플레이하세요.

 

 

 


탐험, 작전, 그리고 소통
심해를 누비며 최후의 인류를 위한 임무를 수행하고, 외계 문명의 유적을 탐사하고, 괴물들로부터 도망치거나 맞서 싸우세요. 소나, 원자로, 무기, 엔진, 펌프 등 복잡한 함내 시스템과 장치를 조작하세요. 성공의 열쇠는 바로 소통입니다!


실험과 제작
복잡한 함내 배선을 숙지하고 제작과 의료 시스템을 파악하세요. 내장된 에디터로 독창적인 잠수함과 몬스터를 만들어 평범함을 거부하세요. 소스 코드를 직접 조작하여 모드도 만들 수 있습니다.

 

 


특징
멀티 플레이로 진행하면 더욱 즐겁습니다. 2인부터 최대 16인까지 지원합니다. 필요에 따라 봇으로 승무원을 채우세요. 싱글 플레이도 가능하며 계속해서 개발 중입니다.

 

 

 


각자의 능력과 임무를 가진 6가지 플레이어 클래스: 함장, 기술자, 정비공, 의무병, 보안 담당관 및 보조원
순차적으로 생성되는 지도와 임무, 다양한 게임 모드가 조합되어, 거의 무한으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스팀에서의 평가는 '매우 긍정적'인 편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중이에요.

 

 

 

 

 

 

 

바로트라우마 게임은 한글화가 완료된 게임입니다.

 

 

 

정식 출시 후 가격은 만원이 올라 40,000원이 되었구요... 

 

 

 

 

 

스팀덱은 플레이 가능하나, 일부 기능은 지원이 안될 수 있습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바로트라우마 우주 호러 시뮬레이션 RPG 스팀게임 추천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