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월 월드 - wall world - 로보스파이더 타고 자원파밍하면 벌어지는 일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4. 6. 15:43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월 월드 - wall world - 로보스파이더 타고 자원파밍하면 벌어지는 일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월 월드 - wall world - 로보스파이더 타고 자원파밍하면 벌어지는 일

거대한 로보스파이더를 타고 신비로운 세계의 벽을 탐험해보세요: 귀중한 자원을 채굴하고, 장비를 업그레이드하여 수많은 괴물들을 물리치고, 전투 중간에 매력적인 생물군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살아남아 세계의 벽이 가진 비밀을 알아낼 수 있을까요?


월드 월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단계별로 생겨난 광산을 탐색하고 환상적인 생물군을 발견하세요. 귀중한 업그레이드를 구매하기 위한 리소스와 기술을 찾아보세요. 이동식 기지를 이용하여 공격적인 몬스터 무리를 물리치세요. 다양한 날씨 조건에서 밤낮으로 장벽을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흔적을 찾고 아무도 채굴하지 않은 곳을 용기를 내어 채굴해보세요.


광산
다른 장소에서 장벽 깊숙이 파고들어야 합니다. 업그레이드를 위한 자원 및 기술을 찾고, 광산에서 새로운 생물군을 발견해보세요. 하지만 다음 괴물 공격에 맞춰 로보스파이더로 돌아가는 것을 잊지 마세요.


전투
단순한 기관총부터 추적 미사일까지, 다양한 무기로 악몽 같은 생물들을 쏘고 해킹하세요. 즉시 캠프를 거두고 이동 중에도 전투를 계속함으로써 생존 가능성을 높이세요.


업그레이드
광산에서 더 빠르게 이동하고 더욱 단단한 암석을 뚫을 수 있도록 자원과 기술을 사용하여 엑소슈트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세요. 끝없는 장벽에서 점점 더 위험해지는 적들을 상대하기 위해 로보스파이더의 전투 능력을 업그레이드하세요.


건설
자동 포탑, 수리 스테이션 및 자원 수확기를 건설하고 건물을 업그레이드해 성공 확률을 최대한 높이세요. 하지만 먼저 장벽 안에서 설계도를 찾아야 합니다.


탐험
신비한 장소와 환상적인 생물군을 발견해보세요. 밤낮으로 세계 장벽을 따라 더 깊이 이동하여 그에 따른 변화를 직접 확인해보세요.

 

 

 

스팀 평가는 매우 긍정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현재 할인 중이라 -15% 할인된 가격인 4,750원에 구매하실 수 있네요!

 

 

 

한국어도 잘 되어있고 괜찮은거 같아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월 월드 - wall world - 로보스파이더 타고 자원파밍하면 벌어지는 일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