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아키에이지 워 가방 재료 아이템 보관 및 제작 아이템 정보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3. 27. 16:33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아키에이지 워 가방 재료 아이템 보관 및 제작 아이템 정보 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아키에이지 워 가방 재료 아이템 보관 및 제작 아이템 정보

가방은 장비와 소모품, 재료 등의 아이템을 보관하는 곳이며, 가방의 무게가 초과되거나 슬롯이 가득 찰 경우 더 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

 

가방에서는 가방에 보관된 아이템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여러 가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아키에이지 워 가방 진입 방법

게임 화면 상단의 가방 아이콘을 누르거나, 기본 단축키 (I) 를 사용하여 갑아 화면으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아키에이지 워 가방 내 기능

  1. 상단 탭 : 보유 중인 아이템을 캐릭터 장비, 함선 장비, 소모품별로 분류하고 수량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2. 아이템 목록 : 보유하고 있는 아이템 목록이 표시됩니다.
  3. 분해 : 분해 버튼을 누르면 분해 가능한 아이템을 분해할 수 있습니다.
  4. 이동 : 아이템 선택 후 이동 버튼을 누른 뒤 이동할 위치를 선택하면 아이템이 이동됩니다.
  5. 정렬 : 아이템을 자동으로 분류하여 정렬합니다.
  6. 툴팁 : 선택한 아이템의 상세 정보를 팝업창 형태의 툴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아키에이지 워 제작은 몬스터 사냥, 의뢰, 분해 등을 통해 얻은 재료를 이용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만드는 콘텐츠입니다.

 

제작을 이용하면 좋은 장비 및 재료를 더 쉽게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키에이지 워 제작 메뉴 진입 방법

화면 우측 상단의 메뉴 - 제작을 차례로 눌러 주세요.

 

 

아키에이지 워 제작 방법

목록에서 원하는 아이템을 선택하고 수량 지정 후 제작을 누르면 제작이 완료됩니다.

제작 재료를 모두 보유하고 있어야 제작을 할 수 있으며, 재료가 부족한 경우에는 재료 우측의 제작 아이콘을 눌러 부족한 재료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제작 버튼 상단의 서포트 그로아 이미지를 눌러 서포트 그로아를 선택할 수 있으며, 서포트 그로아를 사용하면 제작 대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아이템 이미지 왼쪽의 별 아이콘을 체크하면 즐겨찾기에 추가되며, 상단의 즐겨찾기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왼쪽 하단의 검색창에서 제작할 아이템의 명칭을 입력하면 아이템 제작 화면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아키에이지 워 제작 아이템의 종류

무기, 방어구, 장신구, 기술책, 기타 재료와 소모품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 무기 : 각 직업별 무기와 함선 장비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 방어구 : 상의, 하의, 장갑, 신발, 속옷, 망토, 벨트 총 7종의 방어구 및 함선 장비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 기술책 : 각 직어버별 기술책과 함선 기술책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 기타 : 장비 제작에 필요한 소재 재료, 유스틴의 축복 및 아키움 결정과 같은 소모품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 이벤트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아키에이지 워 제작 결과

제작 시 확률이 존재하며, 성공, 대성공, 실패 총 3가지 결과를 얻게 됩니다.

제작 대성공 확률을 높여주는 그로아를 서포트 그로아로 선택할 경우 대성공 확률이 상승합니다.

성공 : 제작 시도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일부 아이템은 거래 불가능한 상태로 얻게 됩니다.

대성공 : 제작 시도한 아이템을 거래 가능 상태로 얻거나, 증가된 수량을 얻게 됩니다.

실패 : 아이템 제작에 실패한 상태로, 아이템 제작에 쓰인 재료를 잃게 됩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아키에이지 워 가방 재료 아이템 보관 및 제작 아이템 정보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