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비공정기사단 공략 꿀정보 - 하늘탑 41층 51층 꿀팁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3. 10. 17:30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비공정기사단 공략 꿀정보 - 하늘탑 41층 51층 꿀팁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비공정기사단 공략 꿀정보 - 하늘탑 41층 51층 꿀팁

 

비공정기사단 하늘탑 공략

하늘탑은 레벨 17 이상부터 참여할 수 있는 컨텐츠로, 1층부터 60층까지 총 3번 도전 가능하며 완전 클리어를 목표로 합니다.

1~60층 내용은 다음 초기화 이후에 정리해서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기사들은 레벨이 모두 1로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레벨에 따른 공격력과 생명력 등의 차이가 없습니다. 따라서 다른 컨텐츠에서 필요한 기초적인 스탯과 각성, 장비 수집효과, 파츠, 훈련 등을 미리 준비해 놓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각 층마다 다양한 기믹이 등장하기 때문에 이에 대처할 수 있는 적절한 기사 편성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레벨 초기화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매 시즌마다 보상이 풍부하기 때문에 60층 클리어를 권장드립니다.

 


1-40층은 비교적 수월하게 클리어할 수 있고, 41-45층과 51-60층은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만약 1-40층에서도 클리어가 어렵다면 기초가 부족하다는 것이고, 이를 보완하면서 점차 나아가면 되실 겁니다.

 

 

 


먼저, 41-45층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이 층은 보스가 디버프를 받을 때마다 속성 저항력이 증가하여 나중에는 데미지가 1씩 박히는 층입니다. 처음 하늘탑 시즌에는 이 점을 늦게 알아 여기에 묶인 분들이 많았지만, 지금은 많은 분들이 이를 경험하였기 때문에 팁을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41-45층은 디버프가 없는 기사들로 구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면에, 51-60층에서는 보스가 3초마다 피격면역 회복량을 부여하고, 각종 상태이상을 주는 보스들이 많아집니다. 따라서, 이 경우에는 버프 해제와 상태이상 면역이 있는 기사들로 구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깡딜로 극복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이 경우에는 과금을 많이 한 기반 닦아놓은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비공정기사단 공략 꿀정보 - 하늘탑 41층 51층 꿀팁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