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더 세븐나이츠 - 언리얼 엔진5 기반 리메이크 발표

MolPoi 2023. 3. 3. 14:20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더 세븐나이츠 - 언리얼 엔진5 기반 리메이크 발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더 세븐나이츠 - 언리얼 엔진5 기반 리메이크 발표

 

게임 개발사 넷마블이 '세븐나이츠' 시리즈의 9주년 기념으로 새로운 프로젝트를 발표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더 세븐나이츠'라는 이름으로, 언리얼 엔진5 기반으로 완전히 새롭게 리메이크된 게임인데요.. 이에 따라 넷마블은 공식 카페에서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넷마블넥서스의 김정민 대표가 말한 바에 따르면 이번 공지에서 기존 '세븐나이츠'의 업데이트 지연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전하면서, 이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했지만 여러 어려움으로 인해 실질적인 업데이트는 어려울 것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이번 공지에서는 '더 세븐나이츠'에 대한 상세한 내용도 공개되었어요!

 

 

'더 세븐나이츠'는 기존 세븐나이츠 시리즈를 보완하고, 트렌드에 맞게 발전시키기 위한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세븐나이츠의 장점은 유지하면서 개선할 부분을 개선하고자 한다고 해요.

 

 

공개된 언리얼 엔진5 기반의 게임 영상에서는 작중 주요 인물 중 하나인 에이스가 검술을 수련하는 장면이 담겨 있으며, 상당히 발전된 인물 및 배경 그래픽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김정민 대표가 발표한 바에 따르면, '세븐나이츠'의 리메이크 작업은 진행 중에 있는 상황..

 

 

 

 

이번 작업에서는 기존 캐릭터들의 개성과 방향성은 유지되면서도 새로운 느낌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해요. 이러한 작업은 "세븐나이츠"를 가장 즐겨하고 사랑해주시던 분들이 가장 기쁘게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네요.

 


김 대표는 작년 12월부터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담당하고 있으며, 추후에는 "더 세븐나이츠"의 개발을 맡은 새로운 PD와 개발진이 공식 카페를 통해 '더 세븐나이츠'의 지속적인 개발 내용을 공개할 것이라고 해요.

 

 

'더 세븐나이츠'는 세븐나이츠가 서비스 10주년을 맞이하는 내년 CBT를 목표로 개발 중에 있으며, 출시 일정은 아직 미정입니다. 따라서, 자세한 정보는 추후 세븐나이츠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네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더 세븐나이츠 - 언리얼 엔진5 기반 리메이크 발표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