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아키에이지 워 - 3월 21일 출시 온라인 쇼케이스 시작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2. 28. 15:53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아키에이지 워 - 온라인 쇼케이스 시작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아키에이지 워 - 온라인 쇼케이스 캐릭터명 사전생성 시작

 

최신 MMIORPG 작품 아키에이지 워가 3월 21일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 게임은 대규모 전쟁을 핵심으로 구축된 아키에이지 IP의 재탄생 작품으로, 육지와 바다에서 벌어지는 전투 콘텐츠, 다양한 스킬 연계로 호쾌한 전투, 그리고 새로운 시나리오로 구성되어 있어 새로운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28일에는 아키에이지 워 온라인 쇼케이스가 진행되었는데요. 이 쇼케이스에서는 카카오게임즈의 조계현 대표와 엑스엘게임즈의 송재경 대표, 그리고 엑스엘게임즈의 박영성 PD 등 주요 제작진이 출연해 출시 일정과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직접 소개했습니다.

 

 

 

아키에이지 워는 오는 3월 21일 PC와 모바일로 출시될 예정이며, 2월 28일부터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 공식 페이지를 통해 캐릭터명 사전 생성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핵심은 화끈한 전쟁 컨텐츠로, 육지와 바다에서 벌어지는 격돌이 주요한 특징입니다. 게임에서는 몬스터 무리와 보스를 처치하는 CTF (깃발뺏기) 콘텐츠인 '징조의 틈'을 시작으로 성을 두고 경합하는 공성전, 렐름 던전에서 경쟁하는 서버 내 다수의 유저, 서버 간, 국가 간 전쟁 등이 제공됩니다.

 

 

 

징조의 틈에서 선보인 CTF 요소는 추후 열리는 전쟁 콘텐츠에 더 발전된 형태로 도입될 예정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아군과 함께 공격하는 전략, 적을 집중적으로 공략하는 전략 등 다양한 전략적 요소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함선전투에서는 아군과 함께 어뢰를 쏘아 적을 공략하는 플레이나, 어뢰를 맞아 아군을 보호하는 플레이 등 다양한 전략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순간적인 이동속도 증가 기술을 활용하여 위급한 상황에서 벗어나거나 적을 추격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 기획팀은 “드넓은 바다에서 펼쳐지는 보스전과 전리품, 바다에서 획득할 수 있는 영웅 등급 장신구를 통해 바다에서만 느낄 수 있는 성장의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아키에이지 워 - 온라인 쇼케이스 캐릭터명 사전생성 시작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