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서머너즈 워 - 어쌔신 크리드 콜라보 진행 소식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2. 21. 11:41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서머너즈 워 - 어쌔신 크리드 콜라보 진행 소식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서머너즈 워 - 어쌔신 크리드 콜라보 진행 소식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은 오는 2월 28일,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의 '어쌔신 크리드'와 콘텐츠 협업을 진행할 예정임을 발표했습니다.

 

 

 

'어쌔신 크리드'는 각기 다른 시대 배경에서 전개되는 역동적인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고유한 세계관과 실제 역사를 절묘하게 조합한 매력적인 스토리, 그리고 암살자 세팅을 바탕으로 한 차별화된 액션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천 가지 이상의 몬스터를 수집하고 조합하여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글로벌 모바일 RPG로, 지금까지 세계 시장에서 장기적인 성공을 이어가며 2014년 출시 이후 18억 회 이상의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며 지난해 누적 매출 3조 원을 돌파하며, 해외 매출 비중이 90% 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컴투스는 근일에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의 '어쌔신 크리드'와 협업하기 위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를 앞두고, 공식 SNS를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여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이미지에서는 '서머너즈 워' 몬스터들이 어쌔신의 상징인 후드를 착용한 모습을 보여주며, 업데이트 일자가 담긴 이미지로 이들의 출현 일정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에 더하여, 티저 영상도 공개되었습니다. 영상에서는 '서머너즈 워'의 몬스터 버나드와 아르타미엘이 낯선 배경에서 등장하고, 어딘가를 향해 움직이는 어쌔신의 모습을 포착할 수 있습니다.

 

 

 

 

이번 협업의 상세 내용과 추가적인 티저 이미지는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서머너즈 워 - 어쌔신 크리드 콜라보 진행 소식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