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에테르 오브 판타지 세계관 설명과 개인적인 후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2. 27. 11:18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에테르 오브 판타지 세계관 설명과 개인적인 후기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에테르 오브 판타지 세계관 설명과 개인적인 후기

 

에테르 오브 판타지 이야기의 시작

방대하고 아름다운 대륙에 어느 날 작은 균열이 일어납니다. 대륙력 611년, 왕실의 통치가 이어진 지 약 300년, 왕실과 귀족간의 균형이 점차 무너지며, 중앙 귀족들의 야심이 조금씩 들어납니다. 그로 인해 평온 했던 대륙에 알 수 있는 일들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마족이 부활하고 대륙이 위기에 빠집니다. 일찍이 신들의 전쟁으로 인해 심연에 봉인된 마족들이 하나둘씩 봉인에 균열을 일으키며, 대륙 곳곳에서 마족을 목격했다는 시민들의 고충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위험에 처한 왕국은 모험가 협회를 통해 마족들을 처치할 모험가를 모집합니다.

 

 

 

 

 

에테르 오브 판타지 개인적인 감상

현질을 굳이 하지는 않아도 될 것 같은 게임입니다. 하지만 이 게임에 1200원짜리 패키지가 없다는 것이 상당히 아쉬운데요. 평소 제가 게임을 즐기면서 필요성을 느끼면 현질을 하는 스타일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120개의 다이아몬드를 사려면 3000원이 필요하다는 것을 보고 현질을 하지 않기로 결심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맛보기용으로 현질할 수 있는 패키지가 없는데, 이는 게임사가 운영을 잘 못하고 있다는 겁니다. 혹시 이 게임을 즐기는 다른 사람들도 마찬가지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게임에서는 매력적인 컨텐츠가 별로 없습니다. 보스를 때리고 미션을 수행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고, 강해지기 위해서는 현질을 해야 한다는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또한 파티모드가 있어야 하는데, 랜덤매칭이 없어서 모집해도 사람이 오지 않아서 미션을 클리어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이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큰 불편함을 주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쿠폰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쿠폰을 아꼈다가 국을 끓이는 것이 아니라면, 게임 내에서 쿠폰을 더 많이 제공해주면 좋겠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쿠폰이 매우 부족한데, 다른 중국 게임들은 대부분 쿠폰 10개를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이 게임에서는 딱 2개 정도만 존재합니다.

 

 

이 게임이 오래 가기를 원한다면 게임 내에서 다양한 현질 컨텐츠를 마련하고, 게임 컨텐츠를 개선해야 합니다. 또한, 랜덤매칭이 가능한 파티모드도 추가되면 좋을 것입니다. 이러한 개선사항이 있다면, 이 게임을 즐기는 모든 사람들이 보다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을 것입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에테르 오브 판타지 세계관 설명과 개인적인 후기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