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베일드 엑스퍼트 - 파이널 베타 테스트 FBT 공개 정보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2. 16. 09:58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베일드 엑스퍼트 - 파이널 베타 테스트 FBT 공개 정보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베일드 엑스퍼트 - 파이널 베타 테스트 FBT 공개 정보

 

넥슨은 자회사인 넥슨게임즈가 개발 중인 PC 슈팅 게임 '베일드 엑스퍼트'의 마지막 비공개 테스트를 3월 30일부터 4월 6일까지 스팀을 통해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3 대 3 폭파미션, 개인전, 팀 데스매치 등 새로운 모드와 밀밭, 알타시티 등 신규 맵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엄폐 및 사격이 가능한 UPS(Umbrella Protection System, 우산 방호 체계), 캔드론 등 전략 요소를 더한 신규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스팀에서 참여 가능한 베타테스트



이번 테스트에서는 캐릭터와 무기를 꾸밀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이번 테스트에서 처음 공개되는 신규 요원, 맵 등도 체험 가능합니다.

 

 

 

 

넥슨게임즈 김명현 디렉터는 "전술적 재미와 역동적인 액션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다양한 오브젝트와 특색 있는 장비들을 만나 보실 수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베일드 엑스퍼트'는 고유한 개성과 특성을 지닌 요원이 되어 시시각각 변하는 환경에서 다른 유저와 겨룰 수 있는 PC 슈팅 게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베일드 엑스퍼트 스팀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베일드 엑스퍼트는 한편 2023년 출시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한국어 인터페이스, 자막과 풀보이스가 지원된답니다.

 

 

 

 

 

파이널 베타 테스트 일정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베일드 엑스퍼트 - 파이널 베타 테스트 FBT 공개 정보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