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아키에이지 워 - 특유의 심리스 오픈월드 어떤모습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2. 13. 17:35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아키에이지 워 - 특유의 심리스 오픈월드 어떤모습 주제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아키에이지 워 - 특유의 심리스 오픈월드 어떤모습

카카오게임즈가 1분기 출시 예정인 자사의 대표 신작 MMORPG '아키에이지 워'가 작품 특유의 심리스 오픈 월드로 주목받고 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이 회사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작품의 심리스 오픈 월드를 공개했는데요.

 

영상에서는 목가적 분위기를 갖춘 편안함이 돋보이는 교외 환경, 차가운 공기가 그대로 전해져 오는 설원, 건조한 모래 바람으로 인해 온통 황색으로 물든 사막 지형, 사람들의 활기로 가득 차있는 대도시 등 다양한 지역들을 미리 보실 수 있답니다.

 

 

 

 

'아키에이지 워'는 PC와 모바일에서 동시에 플레이 가능한 크로스플랫폼 MMORPG입니다.

 

 

 

원작에 비해 전쟁과 전투 요소에 크게 집중했으며 광활한 대지를 배경으로 박진감 넘치는 필드전과 공성전, 드넓은 바다를 무대로 한 해상전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는 "언리얼 엔진4를 활용한 섬세한 그래픽은 물론, 공간 이동의 제약을 최소화한 심리스 오픈월드를 만든 만큼 이용자는 앞으로 더 넓어진 세계관을 로딩없이 구석구석 탐험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아키에이지 워'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

 

 

사전예약 기간은 2023년 1월 11일 수요일부터 별도 안내 시점까지입니다.

 

'아키에이지 워' 사전 예약만 해도 한정 장신구가 100% 지급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누적 사전예약 달성 인원 수에 따라 더 많은 선물이 쏟아진다고 해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아키에이지 워 - 특유의 심리스 오픈월드 어떤모습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