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레전드 오브 킹덤 - 사전예약 시작 다양한 컨텐츠 수록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2. 13. 11:50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레전드 오브 킹덤 - 사전예약 시작 다양한 컨텐츠 수록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레전드 오브 킹덤 - 사전예약 시작 다양한 컨텐츠 수록

 

슈퍼조이는 '레전드 오브 킹덤'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습니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코스튬 무기와 의상세트를 비롯 장비 소환 티켓, 스킬 소환 티켓, 모험 열쇠 등이 보상으로 지급됩니다.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추후 앱스토어, 원스토어, 퀘스트 마인,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서도 가능할 예정입니다.

 

 

 

'레전드 오브 킹덤'은 슈퍼조이가 보유한 '용사단 키우기' IP를 활용한 방치형 모바일 액션 게임으로 50여 개의 스킬을 가진 주인공과 여러 영웅을 조합해 전투를 진행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게임 내에는 8개의 챕터 스토리를 풀어나가는 모험 콘텐츠, 마왕군 요새를 공격해 영토를 회복하는 땅따먹기 방식의 토벌전, 다른 군주의 영지를 공격해 전리품을 획득하는 공성전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편 '레전드 오브 킹덤'의 개발사 슈퍼조이는 과거 넥슨에서 서비스했던 '영웅의 군단' 개발에 참여한 조한경 PD를 주축으로 '캣토피아' , '용사단 키우기' 등 다수의 모바일게임 개발 경력을 지닌 개발자들로 구성됐습니다. 슈퍼조이는 이번 신작을 통해 모바일, PC 그리고 콘솔 시장 진출을 준비중입니다.

 

 

 

한편 '레전드 오브 킹덤'의 국내 정식 서비스는 오는 3월 말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레전드 오브 킹덤 - 사전예약 시작 다양한 컨텐츠 수록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