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다키스트 던전2 - 5월 9일 스팀 에픽게임즈 정식 발매 예정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2. 8. 10:41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다키스트 던전2 - 5월 9일 스팀 에픽게임즈 정식 발매 예정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다키스트 던전2 - 5월 9일 스팀 에픽게임즈 정식 발매 예정

 

2021년 10월 에픽게임즈 얼리 액세스로 출시된 다키스트 던전 2가 오는 5월 8일 정식 출시로 전환됩니다.

 

 

 

 

 

'다키스트 던전2'는 스팀에서도 같은 날 스팀에서도 발매될 예정입니다.

 

 

 

 

이 소식은 '다키스트 던전2' 개발사인 레드훅 스튜디오가 7일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알렸습니다.

 

 

 

 

 

'다키스트 던전2'는 매우 어렵고 감당하기 힘든 난이도로 악명을 떨친 던전 탐험 로그라이크 RPG 다키스트 던전의 후속작입니다.

 

 

 

 

1편을 잇는 이야기로 더 큰 위기가 다가온 인간계를 구하기 위한 영웅들의 이야기를 다루며 전작에 등장했던 캐릭터들이 다시 등장합니다 (노상강도, 나병환자, 야만전사, 중보병, 도굴꾼, 역병의사 등).

 

 

 

 

이 외에도 신규 영웅인 도망자가 등장할 예정입니다.

 

 

 

 

 

1편 이후를 다루는 다크한 스토리를 컨셉으로 전작과는 다른 스타일의 그래픽을 선보일 예정이며 특정 던전을 공략하는 전작과는 달리 다양한 콘셉트로 구성된 맵을 마차를 돌아다니며 클리어하는 새로운 방식으로 차별화를 꾀했습니다.

 

 

 

 

 

하지만 얼리 액세스 단계에서는 기존과 같은 방식이 더 낫다는 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한편 레드훅 스튜디오는 정식 출시 일정 발표와 함께 스팀 넥스트 페스트 기간인 7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에픽게임즈 스토어와 스팀을 통해 데모버전을 배포할 예정입니다.

 

 

 

 

체험판에서는 출발 영웅 4명과 함께 도시와 농장 중 한 곳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다키스트 던전2' 질의응답 시간, 게임 플레이 온라인 중계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다키스트 던전2 - 5월 9일 스팀 에픽게임즈 정식 발매 예정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