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블랙클로버 - 2023 모바일게임 신작 - 국내 사전예약 임박

MolPoi 2023. 1. 30. 17:30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블랙클로버 - 2023 모바일게임 신작 - 국내 사전예약 임박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블랙클로버 - 2023 모바일게임 신작 - 국내 사전예약 임박

빅게임스튜디오가 30일 '블랙클로버 모바일'의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했다고 밝혔습니다.

 

 

 

 

 

 

'블랙클로버 모바일'은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인 블랙클로버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턴제 모바일 수집형 RPG 게임입니다.

 

 

 

 

 

 

 

 

'블랙클로버'는 마법 세계에서 마력 없이 태어난 주인공인 아스타와 친구 유노가 마도사의 정점인 '마법제'가 되기 위해 성장하는 스토리를 그리고 있습니다.

 

 

 

원작 애니메이션의 스토리를 구현하면서도, 월드 탐색, 낚시와 채집 등 상호작용이 가능한 요소를 추가하여 다양한 즐길거리를 구비한 것이 특징입니다.

 

 

 

 

빅게임스튜디오는 '블랙클로버 모바일' 사전등록에 앞서서 출시를 기다리는 유저들이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에 다양한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우선 홈페이지 공개와 함께 캐릭터 및 주요 컨텐츠 등이 소개되었고 이후로도 지속적으로 홈페이지 업데이트를 해나갈 예정이라고 하네요.

 

 

 

'블랙클로버 모바일'은 현재 사전예약을 앞두고 있고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블랙클로버 - 2023 모바일게임 신작 - 국내 사전예약 임박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